홈플러스 CRM 전략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06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홈플러스의 시장현황
2. 홈플러스의 STP
3. 홈플러스의 마케팅 전략
4. 홈플러스의 SWOT
5. CRM 관점에서의 SWOT분석
6. CRM 관점에서의 개선방안
- 본문내용
-
(1) 슈퍼마켓
① 대형 유통사업자에 의한 몇 개의 주요 프랜차이즈 외에는 매우 세분화되어있다. (예: 신세계, 롯데, GS)
② 2000-2007 연평균누적성장율(CAGR)이 약 3.4%로 성장 정체를 겪고 있다.
③ 유통 시장의 약 7.4%를 차지하고 있다.
(2) 백화점
① 국내 백화점 시장은 신세계, 롯데, 현대의 상위 3개 사업자가 장악하고 있다.
② 2000-2007년 연평균누적성장율(CAGR)이 약 3.4%로 성장 정체를 겪고 있다.
③ 국내 유통시장의 약 11.7%를 차지하고 있다.
(3) 편의점
① 현재 GS25, Buy the Way, Seven Eleven, Ministop, Family Mart의 상위 5개 사 업자가 장악하고 있다.
② 2000년 이후 최고의 성장을 누려왔으며, 2000-2007년 연평균누적성장율(CAGR)이 약 21.7%에 달한다.
③ 국내 유통시장의 약 4.0%를 차지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