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넷 광고와 CREATIVE BRIE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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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비넷광고(삽화광고)의 정의
2. <대한민국 1000명에게 물었습니다.>
3. CREATIVE BRIEF
4. 분석 및 의견
본문내용
비넷 광고 [ vignet advertisement ]


한 가지 주제에 맞춰 다양한 것을 연속 방영하는 광고기법



비넷은 연극이나 영화 속의 삽화, 짧은 장면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는데, 같은 경험을 가진 많은 사람들의 장면을 짧게 연속적으로 보여줌으로써 단순하지만 강렬한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기 때문에 광고에서 그대로 활용.

어째서 해당광고는 비넷 광고 형식을 취하게 되었는가?
기업 광고 – 타겟 소비자를 되도록 구체적으로 설정한 뒤, 그에 맞춘 명확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을 권장

공익 광고 - 공익적인 메시지를 되도록 다양한 계층의 많은 시청자에게
전달하는 것을 목적

때문에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질 수 있는 메시지를 택하거나, 다양한 시선을 한 광고안에 담아낼 수 있는 비넷 광고 형식을 취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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