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닉스 `뽀로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06 / 2019.12.2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뽀로로 선정이유
회사소개 및 전략소개
제품차별화 전략
기업방문
결론 및 사업제안
- 본문내용
-
아이코닉스의 전략
전사적 전략 : 라이선스 다각화
사업부 전략: 제품 차별화
사업부수준 전략의 제품차별화에
대해 조사를 진행
제품이나 서비스의 속성에 초점을 맞추는 방법
-제품형태
기업과 구매자의 관계에 초점을 맞추는 방법
-맞춤형제품
기업의 내부적 활동이나 기업간의
우호적인 관계에 초점을 맞추는 방법
-다른기업과의 관계 & 유통경로
제품차별화2 - 맞춤형제품
확실한 Targeting – 3~5세 영 유아
-> 5~7분의 러닝타임
-> 눈높이 앵글 ( High 앵글, Low 앵글 x )
-> 흰 바탕에 캐릭터만 부각 = 가시성
-> 섬세한 표정 표현
- 참고문헌
-
전략 경영과 경쟁 우위- 개념과 사례
캐릭터비즈니스, 감성체험을 팔아라 (궁하진)
도쿄디즈니랜드 스토리 (상택승)
캐릭터산업백서 (문화관광부)
비즈니스모델 전쟁 (김영한)
만화와 문화산업 그리고 도시 (임학순)
아이코닉스
스튜디오 게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