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블랙퍼스트, 브런치 카페 사업 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23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시장현황
경쟁업체분석
SWOT분석
4P분석
입지분석
타겟 소비자층 분석

2. 사업운영전략
운영계획
마케팅계획
수익전망 및 기대효과

3. 재무계획
소요자금 및 조달계획
추정 손익 계산서
본문내용
1.시장현황

베이커리 카페


국내 베이커리 점포는 현재 약 2만여개 점, 시장규모는 약 2조원
- 시장점유율은 자영 제과점 60%, 프렌차이즈 16.5%, 인스토어 베이커리 및 기타 23.5%

자영 베이커리
- 현재 포화상태로 경쟁력이 없는 베이커리는 지속적으로 폐점될 것으로 예측

프렌차이즈 베이커리
- 프렌차이즈 업체들의 점포 수는 매년 증가 추세

인스토어 베이커리
- 대형 할인점의 지속적 출점에 의한 영향으로 연 평균 성장률이 높음
이마트 ‘데이엔데이’, 롯데마트 ‘스위스 브랑제리’, GS마트 ‘따삐오’
인스토어 베이커리의 특징
자영 베이커리에 비해 지출 비용과 인건비가 싸서 이익률이 높음
낮은 투자부담, 용이한 대중접근
안정적, 고정적 고객확보 가능
높은 충동구매율로 신상품 출시, 시식행사 등의 지속적 시선끌기 전략 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페베네 마케팅 믹스별 전략 및 경쟁사 비교 분석
  • 카페문화의 큰 맥을 같이하여 도시 속 휴식의 여유를 제공함으로써 삭막한 도시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새로운 삶의 활력소를 마련하고자 하였다.08년1月커피사업부 통합 워크숍2月와플특허출원4月카페베네 1호점 오픈6月베네로띠 출시8月본사 사옥 입주(생산, 배송팀 통합)9月브런치 신메뉴출시전주MBC 및 주요상권 가맹점 10호점10月로열티 수입 장애 아동시설지원11月34th 서울콜렉션 협찬10년2月제 1회 카페베네 바리스타 챔피언십디

  • 외식산업의 멀티 브랜드 `CJ푸드빌`
  • : http://www.twosome.co.kr차이나팩토리 : http://www.chinafactory.co.kr카페 소반 - 비빔밥전문점 : Tong - 슬프도록 사랑하고님의 맛있는 요리통피셔스마켓 - 씨푸드 뷔페 레스토랑 : http://www.fishersmarket.co.kr/애프터더레인 : 서울외식경제방콕9 : http://www.foodvill.com엔 그릴 (n-Grill) - 고급 스테이크하우스 : http://www.nseoultower.co.kr/더플레이스 : http://www.cafetheplace.com/ 도노 스튜디오(DONO STUDIO) http://www.donostudio.co.kr/블로그 http://blog.daum.net/insun512/6392693

  • [호텔]조선호텔에 대한 레포트자료
  • 사업 정보 등 회사 내부 정보가 상사의 사전 승인 없이 제 3자에게 절대 유출해서는 안 된다.② 중요 문서나 서류에 대해서는 관리 책임자를 별도로 지정하여 대외업체, 특정인에게 유출되지 않도록 한다.※ 주요사례- 경영정보 : 회사의 주요정책, 의사결정 사항, 경영계획 실적,재무/관리회계 등- 영업정보 : 인사관련 정보, 언론 홍보관련 정보 매출, 이익률, 재고 등 영업실적 정보 상품 및 협력회사 정보 제 5장. 임직원에 대한 책임 조선호텔은 모

  • [레스토랑메뉴관리] 외식산업의 메뉴관리 - 메뉴의 정의와 기능, 메뉴계획전략, 메뉴작성의 원칙(방법), 메뉴의 종류, 메뉴디자인, 메뉴엔지니어링
  • 판매수- 총메뉴 판매수)를 산출한다. 셋째, 메뉴품목에 대한 의사결정을 한다. * 참고문헌외식산업관리론 - 김기영, 염진철 저 / 현학사 / 2013외식산업의 이해 - 나정기 저 / 백산출판사 / 2013외신산업경영학 - 박기용 저 / 대왕사 / 2009외식산업개론 - 김윤태 저 / 대왕사 / 2011식생활 문화 - 정혜경, 오세영 저 / 교문사 / 2013현대인의 식생활과 건강 - 홍희옥, 맹원재 저 / 건국대학교출판사 / 2013식생활관리 - 권순자 권미리 외 3명 저 / 파워북 / 2011

  • [경영학원론] 카페베네 내, 외부환경 분석 및 전략 도출
  • 카페베네는 충성도 높은 고객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많은 고객들이 재구매하고, 브랜드 위상을 격상시킬 수 있는 여러 전략들을 적극적으로 내세우고 있는 기업 중의 하나이다.(2) 까페베네 연혁200801 커피사업부 통합 워크숍02 와플특허출원03 직영매장 1호점 오픈, 유세윤외 다수 기념행사04 베네로피 출시, 최수종지면광고 촬영05 본사 사옥 입주(생산, 배송팀 통합)06 브런치 신메뉴 출시, 전주MBC 및 주요상권 가맹점 10호점07 로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