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져트 전문점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2.30 / 2017.12.30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디져트 전문점 사업계획서
목차
1.로고 & 상호명
2.사업소개
3.제품 및 서비스
4.디저트 카페 ( 기본 메뉴)
5.쿠킹 클래스
6.해외 직구 & 재료판매
7.시그니쳐 아이템
8.산업과 시장의 특성 (시장 상황)
9.경쟁사 분석
10.SWOT 분석
11.소비자 분석
12.운영계획
13.입지 선정
14.선정이유
15.STP
16.마케팅 전략
17.재무계획
본문내용
상호명: TAT (Take A Taste) : 맛보다! 라는 뜻으로, 상호명 자체가 눈물이 나는 모양으로 디저트를 한번 맛보면 눈물이 날만큼 맛있다! 하는 느낌을 유머러스 하게 표현해봄.
사업소개-
전 세계의 트렌디 하고 이색적인 디저트를 처음 접할 수 있는 기회 제공
일반적인 디저트 판매 뿐만 아니라 디저트 쿠킹 클래스, 특정 타겟을 위한
디저트 등의 차별화로 이제까지 없었던 카페를 만들고자 함
시그니쳐 아이템 : TAT를 대표하고 특별한 디저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브런치카페 사업계획서 PPT(커피숍창업계획서, 커피샵창업계획서, 커피전문점창업계획서, 커피전문점사업계획서)파워포인트
  • Brunch Cafe 목차계획사업개요(창업배경)자사 소개표적시장컨셉과 인테리어제품 및 메뉴시장조사(경쟁사)시설 설비 및 선제비용추진스케줄마케팅계획소요자금 및 조달계획추정 재무제표SWOT분석(사업)계획사업개요(창업배경)- 2009년도부터 미국에서 건너온 커피 전문점 영향으로 대형 트랜드 커피 전문점이 유행했다. 하지만 이제는 점점 트랜드가 변하여 브런치 카페를 커피 애호가들이 선호하는 식으로 변하고 있다.-생활패턴의 변

  • [경영학개론] 커피전문점 사업계획서
  • 1. 사업 목적인제 대학교 앞은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거의 없으며 스타 벅스, 커피 빈과 같은 대형 커피전문점이 한곳도 없다. 기껏해야 베스킨 라빈스, 던킨 도넛츠, 롯데리아, 다빈치, 그 외의 커피숍 2곳 정도 일 것이다. 학교 앞의 상권은 거의 PC방, 음식점, 당구장, 술집, 노래방 등이다. 인제 대학교 앞은 인제대생만 1만 여명이 되고, 주위에 아파트 단지가 있으며 김해에서 내외동과 더불어 상권이 잘 형성된 곳이며 유

  • 도토리전문점 사업계획서
  • 도토리전문점 사업계획서SWOT 분석CONTENTS토리옥 소개전략방안기대효과런칭배경메뉴소개지원시스템개설절차사업모델타겟 고객토리옥 개요인테리어추천입지 홍보 및 프로모션개설비용수익분석수익 분기점1. 토리옥 소개런칭배경 l 메뉴소개 l 창업 지원시스템 l 가맹 개설절차도토리요리 전문점 ‘토리옥’토리옥의 꿈은 우리 음식을 세계인이 즐기는 문화로 만드는 것입니다.토리옥이란 ?도토리의 ‘토리’와 보배롭다는 의미의 鈺

  • 커피전문점사업계획서
  • 퀼트&커피 전문점 프랜차이즈사업계획서목 차Ann Quilt & Coffee목 차1. 사업 개요2. 사업 안내3. 사업성 분석4. 사업의 특징5. 개설비용6. 지역 구분7. 초기 투자 비용8. 예상 수익Ann Quilt & CoffeeA.사업소개1. 사업 개요소득수준의 향상에 따라 자신만의 독특한 취미를 가지려는 층이 늘고 있다.또 단순한 여가 활용으로 끝나지 않고, 새로운 수익 창출을 할 수 있는 취미가 큰 인기를끌고 있다.“앤 퀼트 &커피 (ANN QUILT & COFFEE) 프랜차이즈 사업은 바

  • 막걸리 전문점 사업계획서
  • 막걸리 전문점 사업계획서(청담동에서 세계로)국내 주류 현황, 전망 국내 전통주 시장 현황 및 분석매장운영SWOT 분석STP 전략 STP –Targeting여성을 대상을한 타켓마케팅PositioningMarketing Mix : 4P국내 전통주 시장 제품분석STP - PositioningCo-Brand Marketing Strategy손익계산서조직도비젼국내 주류 현황, 전망 국내 와인시장의 급성장/ 전통酒의 주세 50% 감면 정책소비성향의 다양화/ 불황으로 인한 성장률 둔화막걸리 시장막걸리 전문점의 부재 , 고급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