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병원의 전략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23 / 2019.12.24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병원경영학3D) 병원경영전략기법 중 하나선택-6시그마운동-하여 정리하되 실제 사례를 포함하고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시오0K
- [병원경영학 3학년 D형] 병원 경영전략 기법 중 하나를 선택하여 정리하되 실제 사례를 포함하고 자신의 의견
- 2021년 2학기 병원경영학 중간시험과제물 D형(병원 경영전략 기법)
- [병원경영학 2022 기말] 1. 의료분쟁의 개념, 해결제도 2. 환자안전사고의 종류 3. 의료서비스마케팅 특성 4. 병원마케팅믹스전략 4P
- [병원경영학 기말 2022] 1. 의료분쟁 개념 의료분쟁 해결제도 2. 환자안전사고 종류 3. 의료서비스마케팅 특성 4. 병원마케팅믹스전략 4P
- 목차
-
01서론
1) 선정동기
2) 전문병원 History
3) 예송이비인후과 소개
02본론
1) 현재 상황 분석 (SWOT)
2) 진료 Process
3) Value chain
03결론
1) SWOT 전략
2) 요약
3) 적용
4) 한계 / 교훈
- 본문내용
-
앞서 동영상에서 보신 바와 같이 여성임에도 불구하고 남성적인 목소리를 가지고 있어 목소리로 인해 불만을 가지고 있는 사람도 많았고 가수, 아나운서, 성우 등 목소리를 이용하는 특정 직업의 음성관리 필요성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목소리 관리에 대한 관심이 점차 늘고 있는 추세인 가운데
예송이비인후과는 목소리라는 특정분야에 집중한 국내최초의 음성관리 및 음성성형수술센터를 갖추고 있었고
특히 의료관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국내에 외국인 환자 유치가 활성화 됨에 따라 외국인 환자 유치를 위한 새로운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고 있는 점을 보고 예송이비인후과를 선택하게되었습니다.
다음은 전문병원 히스토리 입니다.
의료기술의 진보와 환자구조의 변화에 따라 의료의 전문분화가 일어나게 되었고
이에 따라 유사의 서비스를 요하는 환자를 대상으로 하는 전문병원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전문병원은 보건복지부 선정 전문병원이 아닌
특정 진료과목에 초점을 두고 특성화하여 진료하는 병원이라는 의미입니다.
예를 들어 관절하면 힘창병원 화상하면 베스티안 병원이 떠오르듯
예송이비인후과는 목소리 전문병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힘찬병원-관절, 한솔병원-대장항문, 세일-수지접합, 세종-심장, 베스티안-화상, 미즈메디-산부인과, 자생한방병원-한방척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