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에뛰드의 STP, 4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23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에뛰드 하우스 STP 전략
2. 에뛰드 하우스 4P 전략
4. 에뛰드 하우스의 새로운 STP 및 4P 전략
5. 에뛰드 하우스 4P 전략
6. 기대 효과
- 본문내용
-
10대
준거집단(친구)의 구전이 구매의사결정에 큰 영향
화장품을 처음 접하므로 상대적으로 관련 지식이 부족
→ 기능보다는 제품 디자인, 포장 또는 광고모델 선호에 의한 구매가 용이
아기자기하고 깜찍한 디자인의 제품 선호
10대 화장품, 여드름 케어 제품에 높은 관심
소득이 없으므로 저렴하고 오래 쓸 수 있는(양이 많은)제품 선호
20대
TV프로그램, 인터넷 카페(후기, 체험단)로 화장품에 대한 지식 습득
습득한 정보를 바탕으로 트렌드 지향적 소비를 보임
→ 한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기보다는 다양한 제품을 체험
색조화장품 구매 증가
10대보다 구매력이 높으나 학생이나 직장초년이므로 저가 화장품 선호
전 연령층 중 다양한 화장품에 대한 관심도와 사용 빈도가 가장 높음
30대
피부에 활력을 주는 기능성 제품 선호
20대보다 구매력은 증가했으나 직장생활 또는 육아로 인해 제품 및 트렌드를 탐색할 여유가 줄어듦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경향
기초화장품 구매에 높은 금액 지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