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EtudeHouse 마케팅전략 사럐분석및 새로운 마케팅 STP,4P전략 제안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29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에뛰드하우스 마케팅 STP 전략
(1) Market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Market Targeting (표적시장)
(3) Positioning (포지셔닝)

2. 에뛰드 하우스 마케팅믹스 4P 전략
(1) Product (제품)
(2) Price (가격)
(3) Place (유통)
(4) Promotion (프로모션)

3. 에뛰드 하우스의 새로운 STP 전략 제안
(1) Market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Market Targeting (표적시장)
(3) Positioning (포지셔닝)

4. 에뛰드 하우스의 새로운 마케팅믹스 4P 전략제안
(1) Product (제품)
(2) Price (가격)
(3) Place (유통)
(4) Promotion (프로모션)

5. 새로운 마케팅전략에 따른 향후 전망
본문내용
(4) 프로모션(Promotion)
1) 샘플 증정 이벤트
군인 여자친구 및 가족의 사연을 추첨해서 해당 부대 전체에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실제로 더페이스샵에서 유사한 이벤트를 소규모로 진행한 적이 있는데 원활한 참여를 이끌어 냈다. 샘플을 제공하기 때문에 경제적인 비용으로 제품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2) 제품 용기 디자인 이벤트 : 군인 여자친구의 선물이 특별한 이벤트 성향을 지니고 정성이 들어간다는 점을 고려하여, 구매시 추가 비용을 내고 제품 용기에 문구를 새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짧지만 알차네요 유용하게 잘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perfect0***
    (2014.03.26 23:32:54)
회원 추천자료
  • 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사의 등장 2-92.3 소송9-102.4 광고모델 보아(boa) 등장 - the style 론칭11-112.5 해외시장 철수11-122.6 미샤데이를 포함한 각종 ~데이 시리즈 12-162.7 비비크림의 대성공16-172.8 KBS 및 지하철 매장 개점18-182.9 기능성 제품 및 고급화장품 positioning19-21III. 일류마케팅3.1 국내 STP 전략21-253.2 국내 4P 전략26-303.3 해외 STP 전략31-343.4 해외 4P 전략34-37IV. 제안 - 미샤가 나아가야할 방향4.1 제안하는 미샤의 남성 소비자 시장 STP 분석37-384.2 제안하는 미샤의

  • 미샤화장품,글로벌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저가 화장품 브랜드의 글로벌 전략- ‘미샤’의 마케팅 전략 분석과 새로운 해외 시장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Ⅰ. 기업 소개 11. 기업 개요 12. 사업 현황 1Ⅱ. 마케팅 환경 분석 21. 국내 저가화장품 시장 현황 22. 세계화장품시장 현황 33. 주요 경쟁사 분석 4Ⅲ. 미샤의 마케팅 전략 분석 61. STP 분석 62. 4P 분석 83. SWOT 분석 13Ⅳ. 새로운 해외 시장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161. 4P를 통해 살펴보는 해외 시장진출 마케팅 전략 162.

  • [마케팅] 저가 화장품 브랜드의 글로벌 전략-미샤의 해외시장진출 전략
  • 저가 화장품 브랜드의 글로벌 전략- ‘미샤’의 마케팅 전략 분석과 새로운 해외 시장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Ⅰ. 기업 소개1. 기업 개요2. 사업 현황Ⅱ. 마케팅 환경 분석1. 국내 저가화장품 시장 현황2. 세계화장품시장 현황3. 주요 경쟁사 분석Ⅲ. 미샤의 마케팅 전략 분석1. STP 분석2. 4P 분석 3. SWOT 분석Ⅳ. 새로운 해외 시장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1. 4P를 통해 살펴보는 해외 시장진출 마케팅 전략2. 태국 남성을 대상으

  • APIEU 어퓨 마케팅전략분석과 브랜드분석및 어퓨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분석55제 6장 어퓨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65제 1절 새롭게 설정한 STP651. S : Segmentation -

  • 남성화장품 꽃을든남자 마케팅 전략분석과 꽃을든남자 마켓쉐어 확대위한 전략제안
  • 사용 후 만족여부 등 여러 요인에 따라서 구매행동 역시 다양한 양상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3. 경쟁사 분석 (미샤)고가 화장품 브랜드들이 판을 치는 코스메틱 마켓에 당당히 중저가 화장품 미샤(MISSHA)로 시장을 평정한 에이블씨엔씨 주식회사(대표 서영필)가 칩시크(cheap-chic)의 신화!화장품은 비쌀수록 좋다는 소비자들의 인식을 뒤엎고, 중저가 코스메틱 브랜드 돌풍을 일으키며 브랜드샵 1위 자리를 고수한 미샤의 마케팅 전략.2000년에 에이블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