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마케팅 4P,STP분석 및 에뛰드하우스 미래 마케팅전략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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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뛰드하우스 마케팅 4P,STP분석 및 에뛰드하우스 미래 마케팅전략 수립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셔서 좋은성적 받으시길 바랍니다 ^_^
목차
1. 에뛰드하우스 브랜드소개

2. 화장품산업 분석
(1) 화장품산업 현황
(2) 화장품산업 특징

3. 에뛰드하우스 마케팅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에뛰드하우스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미래 마케팅전략 수립
본문내용
3. 에뛰드하우스 마케팅 STP분석

(1) Segmentation

- 10대 소비자
사춘기를 겪으며 외모에 관심을 갖기 시작함, 광고 모델의 영향을 받음, 학교의 규제로 인해 스타일 변신에 한계를 가지고 있음, 유행에 민감한 편임, 가격이 저렴한 제품을 선호, 대용량 선호, 여드름 케어 제품 선호, 준거집단(친구 등)의 구전이 구매의사결정에 큰 영향을 미침,

- 20대 소비자
TV프로그램과 인터넷 카페 후기 등으로 화장품에 대한 지식을 습득함, 색조화장품의 구매 증가, 이성친구 등의 관심사로 인해 10대에 비해 외적인 요소들에 높은 관심을 가짐, 스타일에 큰 규제를 받지 않음, 자신만의 개성표현을 추구함, 트랜드 지향적 소비를 추구함, 화장품의 기능성에 대해 관심을 가지기 시작함, 가격에 민감함, 남성 고객들도 화장품에 관심을 갖고 실질적 구매를 시작함, 전 연령층 중 다양한 화장품에 대한 관심도와 사용 빈도가 가장 높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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