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스카이락의 마케팅 전략과 실패 사례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Family restaurant
2.Introduction
3.SKYLARK의 전략(STP)
4.SKYLARK의 실패 – 4P
5.동종기업의 성공사례와 성공전략
6.요약및 분석
- SKYLARK실패의 의의
- 본문내용
-
- 한국의 맛을 추구하는 레스토랑
'한국적인 양식요리'. 우리의 입맛에 맞는 메뉴를 독창적으로 개발하여
어느 연령에도 잘 맞는 맛있는 요리를 선사한다.
- 메뉴의 종류가 다양한 레스토랑
햄버그스테이크를 중심으로 스파게티,피자,사이드 메뉴,어린이메뉴,
디저트 등 10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 모니터요원 모집
10기 모니터요원 모집되었다. 사이버 모니터로서 의견과 제안을
함으로써 6개월간 모니터요원으로 활동하며 활동비 지급되고
시식회등 스카이락 행사에 우선적으로 초청된다.
- 어린이 생일파티 서비스
온라인에서 생일 이메일카드 발송과 무료시식권 제공
점포에서는 생일 사진과 함께 멋진 파티용품 제공(모자, 노래)
- 고객의 소리
칭찬,불만 및 제안 등의 고객의 소리 게시판 활성화
- 칭찬의 메아리
칭찬하고 싶은 직원을 추천하면 매월 15명씩 뽑아서
5만원 상품권 증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