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론] 분산분석 ANOV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6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 분산분석이란?
2. 본론 – 사례를 통해 알아보기
2.1 일원분산분석
2.2 다원분산분석
3. 논문분석
4. SPSS프로그램 이용하기
5. 결론
- 본문내용
-
분산분석
정의
독립변수가 명목측정으로 측정된 상황 하에서 독립변수 값에
따른 종속변수 값의 차이 유무를 확인함으로써
독립변수의 종속변수에 대한 영향 여부를 분석하는 방법
WHEN TO USE
전략의 효과성 또는
소비자집단간의 반응차이를 알아 보자
요소
1.독립변수와 종속변수
독립변수란 실험에서 자극을 주는 변수, 즉 어떤 것의 원인이 되는 변수
종속변수란 자극에 대한 반응이나 결과를 나타내는 변수
2.대립가설과 귀무가설
귀무가설 이란 가설검정의 대상이 되는 가설
대립가설 이란 연구자 들이 맞다고 주장하는 가설로써 귀무가설과 반대의 가설
(즉 같이 성립될 수 없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