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그룹의 모든 것-산업현황 및 이랜드현황, 외식사업부 중심으로 기업분석현황 2012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18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이랜드그룹 지원자에겐 더욱 좋은 자료가 될 것입니다.
- 목차
-
이랜드그룹의 시가총액,
이랜드그룹 개요 현황
이랜드월드 지분구조, 재무구조
이랜드구룹 주요계열사 상반기 실적
이랜드그룹 외식사업부 현황
출점점포 및 브랜드현황
테마별 컨셉과 세컨브랜드 안내
이랜드 직급체제
이랜드의 명동지역 출점 점포현황(패션)
이랜드그룹의 5대, 3대 사업축 특징과 매출비교
외식업계 패밀리레스토랑 부문 동향
이랜드그룹의 자기소개서
외식사업부
- 본문내용
-
경쟁업계의 CJ푸드빌의 한식 브랜드 ‘비비고’는 2010년 5월 오픈 후, 지난해 말까지 테이크 아웃도시락만 약 11만 개를 판매했다. 비비고라는 브랜드 자체가 밥을 ‘비비다’라는 의미와 가지고 간다는 ‘투 고(To-go)’를 합성한 말로, 론칭 초기부터 테이크 아웃 메뉴를 염두에 뒀다. ‘비빔밥’과 ‘비비고라이스’, 점심 특별 도시락인 ‘숯불고기 비비고라이스’와 ‘두부 토핑의 비비고라이스’를 포장해 갈 수 있다. CJ 푸드빌 한식사업부 곽한근 팀장은 “사무실이 밀집해있는 지점의 경우, 테이크 아웃판매 비율이 30%를 웃돈다”고 말하며 “특히 광화문과 강남삼성타운 매장은 20~30대 직장인들은 물론 인근 외국인까지 즐겨 이용한다”고 설명했다.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에서는 2010년 봄패밀리레스토랑 ‘애슐리’의 테이크 아웃 전문 브랜드 ‘애슐리 투고’를 론칭했다. 뷔페지만 먹고 싶은 메뉴만 선택해 그만큼의 비용만 내면 된다. 현재 전국에 9개의 매장을 두고 있는 애슐리 투고 측은 “가정 안에서 즐기는 외식으로 외식문화가 점차 변하고 있다”며 “앞으로 애슐리 투고와 같이 HMR(Home Meal Replacement, 포장을 뜯는 즉시 먹을 수 있는 가정식사 대체식품. 기존의 냉동식품과는 다르다)을 겨냥한 외식시장이 더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망했다.
자료평가
- 돈값 못합니다. 신문에서 발췌한 표 하나 있는 거를 목차로 따로 뺍니까? 저질 자료네요.
- lllm0m***
(2013.06.06 00:55:5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