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유한킴벌리 중국 시장 진출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05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기업선정동기
2.기업소개
본론
1.수출 현황
2.중국 진출
(1)중국 진출 배경
(2)중국 시장 상황
(3)중국 진출 과정
3.성과 및 성공요인 분석
결론
1. 시사점
- 본문내용
-
53개국에 수출
수출 국가로는 중국 , 중동 , 러시아 순(87% 차지)
수출 비중 은 기저귀(63.8%) 생리대(13.8%) 순
국내 낮은 출산율 , 경기침체
68% 국내 시장 점유율
국내 낮은 출산율 , 경기침체
68% 국내 시장 점유율
↓중국
연평균 10% 성장률 , 거대한시장
매년 약 1750만명 신생아 출생
자료평가
- 개쓰레기자료, 전략적관점 및 분석기법은 고사하고 하다못해 시장진출전 기본적인 산업분석조차 없음. 경영학도가 아니라 중학생이 인터넷보고 만든 피티로 추정됨. 만약 만든이가 경영학도라면 원론부터 공부 다시하길 권장함.
- hatcher***
(2012.11.19 13:21:1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유통관리] 기업형 슈퍼마켓(SSM) 논란의 진상과 대안 모색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 서비스경영_모라벡의 역설을 읽고 내가 모라벡의 역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설처럼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앞으로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례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마케팅] 신라호텔의 SWOT, 4P 분석을 통한 문제점 해결방안 제안
- 호텔신라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