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경영] 킨들 파이어(Kindle Fire)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Motivation
- Why we choose Kindle Fire

Introduction
- Tablet PC market situation
- History of Kindle Fire
- Kindle Fire? - Kindle Fire vs Others

Conclusion
- Core competence of Kindle Fire
Discussion Question
본문내용
History of Kindle
Kindle Fire


Movies, apps, games, music, reading and more, plus Amazon's revolutionary, cloud-accelerated web browser
18 million movies, TV shows, songs, magazines, and books
Thousands of popular apps and games, including Netflix, Hulu Plus, Pandora, and more
Ultra-fast web browsing - Amazon Silk
Free cloud storage for all your Amazon content
Vibrant color touchscreen with extra-wide viewing
angle - same as an iPad
Fast, powerful dual-core processor
Favorite children's books, graphic novels, and magazines in rich color

Kindle Fire vs iPad
They have something in common
Tablet PC / Wifi(802.11b/g/n) / Memory (512MB) / Cloud computing /Contents open paltform
참고문헌
IDC Newsletters (2011. 9. 20). “Worldwide Quarterly Media Tablet 2Q1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마존닷컴 마케팅사례연구 레포트) 아마존닷컴 기업서비스분석및 아마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아마존 향후전략방향연구
  • 기술개발과 고객을 위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아마존닷컴은 이제 막 시작한 기업일 뿐이다. 그렇기 때문에 제프 베조스와 9000명의 친구들은 그리 멀지 않은 미래에 우리가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e-commerce의 새로운 세계로 우리를 안내할 것이다. 그리고 아마존닷컴에 대한 평가는 그 이후로 미뤄도 늦지 않을 것이다.(2) 아마존의 성공요인에 대한 나의의견이것을 보았을때 아마존의 성공요인을 분석해보면 시장진입의 선점

  •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Amazon.com & Kindle - 아마존 킨들의 미래
  • 킨들의 미래 아마존의 야심 찬 신제품, Kindle Fire-애플 아이패드와 경쟁할 수 있는 최대 라이벌로 부상할 것.이커머스 대표주자이자 미국 전자책 리더기시장 히트상품 킨들로 유명한 아마존은 지난 9월 28일 7인치 태블릿PC 신제품 킨들 파이어를 공개하면서 시장에 새 바람을 불러일으킴.세계최대 온라인 리테일 업체인 아마존은 고속으로 성장하는 태블릿 시장에서 애플의 최대 경쟁자로 부상할 것이라고 IT 시장 조사기관인 Forrester Research 연구기관

  • [국제경영] 아마존 Amazon Kindle 킨들 성공
  • 킨들은 안드로이드 기기 선택에 있어 중요한 결정 요소인 OS버전과 하드웨어 성능이 타 태블릿에 비하여 떨어지고 구글 서비스도 탑재되지 않아 안드로이드 마켓도 사용할 수 없으나 전자책 기능을 핵심으로 음악, 영화등 주요기능은 가능-최신 기능과 최고의 기술을 좇는 제품들 속에서 핵심 기능을 뚜렷이 하여 불필요한 기능을 제거하고 하드웨어 성능을 낮추어 가격 경쟁력을 강화.-고도의 기술로 기계 기능의 다양화와 복합성을 추구하는 시장에

  • 아마존 기업소개 아마존 마케팅사례 아마존 해외시장 아마존 글로벌 아마존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미래의 모습 중 하나.아마존의 변화를 통해 우리의 삶이 어떻게 변화할지, 구글을 비롯한 경쟁업체의 행보는 어떻게 변화할지 기대해보면서 발표를 마치겠습니다.*QuizQ. 아마존 CEO의 이름은?제프 베조스에릭 슈미츠빌게이츠*QuizQ. 아마존의 경영전략이 아닌것은?토탈 웹스토어 서비스클라우드 컴퓨팅 시장TV 광고에 집중투자*QuizQ. 아마존의 해외진출 프레임은?미디어→서적→일반상품서적→미디어→일반상품일반상품→서적→미디어*

  • 아마존닷컴의 디지털기술 활용 성공 사례 분석
  • 킨들을 출시한 후 약 300만대의 리더기와 2000만권의 전자책을 판매하는 성과를 거뒀으며, 전자책 시장의 태동을 이끌었다. 하지만 애플의 ipad의 등장으로 주춤하는 것으로 예상되었으나 아마존 닷컴의 전략은 달랐다. 단말기 경쟁업체들이 따라 올 수 없을 정도로 가격을 낮춰 킨들(단말기)가격을 낮춰 킨들 판매를 통한 수익 창출 보다는 전자책(콘텐츠) 판매에 수익성을 확보하는 전략으로 바꾸었다. 이런 아마존 닷컴 특유의 마케팅 전략은 앞으로 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