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부치모터 Mabuchi Motor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소개

2. 경영전략

3. NIHAO 프로그램
- NIHAO의 특징
- NIHAO의 문제점

4. 해결방안
본문내용
문제정의
1995년 세계 소형전동기 시장 점유율 1위

높은품질,적시납기,생산비용경쟁력의
전략 실행을 위해, 해외생산거점을 확대

해외현지관리자의 역량 향상을 위해
NIHAO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으나,
현지와의 조직문화 차이 교육실효성 미비로
목표했던 효과를 내지 못하고 있는 상황

NIHAO 프로그램
New Integrated Headquarters And Overseas Operation

1.경영컨트롤 계층적 개념을 강화



2. 경영 실무의 표준화 및 직무 중심 관리 강화

- 비슷한 직위의 담당자를 비교했을 때 실무나 과정에서 개인적인 차이가 없어야 함

- 어떤 개인이 주어진 일을 제대로 해내지 못했을 경우 → 적합한 다른 업무로 재배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경영론] 혼다의 광고경영전략
  • 혼다는 미래 향해 나아가는 기업으로 아시모라는 로봇을 세상에 내 놓았고,다양한 제트기, 항공기 사업에도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Ⅵ.참고 문헌ENzineCBR-954RR and CB1300SF Limited Edition:2002/5호/해외기사 번역머니투데이혼다 디자인 경영혼다 집념과 노력으로 일군 기술왕국한국경제신문 2000년 05월 07일자 한국경제신문 2000년 04월27일 www.seri.org 삼성경제연구소www.lgeri.com LG경제연구소http://www.hondamotorcycle.co.kr/http://www.honda-engine.co.kr/日本 wikipedia

  • [마케팅] 현대자동차 베라크루즈 마케팅전략
  • MotorWeek Driver’s Choice Award)’ 패밀리 세단 부문에서 경쟁차량인 도요타 캠리와 혼다 어코드 등을 제치고 최우수 패밀리 세단으로 선정2005년 ‘중국인 생활방식 최우수 자동차 브랜드’선정1. 들어가면서국내 고급차 소비 수요 현황2. 제품상황 및 환경분석글로벌 경영혁신상품경쟁력 강화현지화 전략지속가능 경영체제브랜드가치 향상5대 Global 전략1. 기업의 VISION 및 경영이념내부환경요인2. 제품상황 및 환경분석2. 최고경영자의 강력한 리더

  • 현대자동차 미국시장 마케팅 전략
  • 전략4 Pㆍ미국의 경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도강조ㆍ직원채용 - 앨라바마 생산라인ㆍ품질의 우수성과 신기술 강조 - 하이브리드 카, ㆍ각종 모터쇼, 컨셉트카, 인기영화, 드라마에 등장, 간접광고ㆍ스포츠마케팅 - 마식축구, 올림픽, 월드컵ㆍ벤츠,렉서스 등 품질 인정받은 기업 제품과 비교ㆍ실직자 프로모션 - 현대자동차를 구매하고 실직할 경우, 차 값을 환불해주겠다는 제도PromotionPromotion4 P홍보전략4 P – Promotion PPL저가격 고

  • [물류관리] 생산, 판매, 조달, 역물류-물류혁신 사례
  • 모터스와 포드자동차 다음가는 미국3대 자동차회사의 하나로 성장하였다. 그러나 해외전략의 실패로 1979년 모두 프랑스의 푸조에 매각하였다.1998년 독일의 자동차회사인 다임러벤츠와 합병하여 다임러크라이슬러로 공식 출범하였다. 그러나 경영부진에서 헤어나지 못하면서 다임러크라이슬러는 2007년 5월에 크라이슬러를 미국 사모 펀드 서버러스 캐피털 매니지먼트에 매각하였다. Chrysler의 문제1.원재료 조달의 복잡성유럽의 자동차 회사들은 자

  • [경영전략] 우리나라의 혼다 진출상황과 극복해야 할 방향
  • I 혼다 성공기1.1. 기업성공의 전기1.2. 미국시장 진출II 내부환경분석2.1 Message2.2 Honda Philosophy2.3. 혼다의 역사2.4. 정부와 법적규제2.5. 유통망에 대한 접근2.6. 경영지표2.7. 사업내용2.8 매출예상 III 외부환경분석3.1 Motorcycle 경쟁자: Harley-Davidson3.1-1. 할리 데이비슨의 현재의 전략3.1-2. 할리 데이비슨에 대하여 지닌 주요 가정3.1-3. 미국진출당시 혼다의 전략 3.1-4. 할리 데이비슨의 위기와 기회3.2 Automobile 경쟁자:Volkswagen3.2-1. 폭스바겐의 목표3.3-2.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