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온라인 PR 방법-카페, 블로그, 파워블로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10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Ⅱ. 카페
Ⅲ. 블로그
Ⅳ. 파워블로거
Ⅴ. 결론
본문내용
Ⅰ. 서론
카페와 블로그의 차이점과 논의의 중요성


카페
블로그
콘텐츠 구성
공용화된 공간 정보공유
개인적인 관점이 들어간 정보 공유
공간적 특성
가입한 회원들만(폐쇄적)
개방된 공간(개방적)
홍보 용의성
회원가입제(제한적인 홍보)
자유롭게 방문가능(광범위한 홍보)
관리의 차원
집합적 형식
개인단위 개설 및 관리



Ⅱ. 카페
1. 카페의 정의
온라인 커뮤니티 서비스 중 하나의 매체
2. 카페의 초창기 배경
- ‘쉬어가며 커피를 마시는 공간’
- 다음에서 1999년 시작 → 네이트(클럽, 동호회) 커뮤니티 공간 → 2002년 네이버 지식인,2003년 네이버 카페→ 엠파스 → 현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비즈니스] Voice Safer를 이용한 비즈니스 모델
  • 블로그가 정보창조자가 되어가고 있다.현재 싸이월드 미니홈피, 블로그등은 개인의 홈피에만 그치지 않고 1인 개인 미디어로 성장하고 있다. 인터넷 세상에 `1인 미디어`가 확산되면서 이를 확보하기 위한 포털업계 경쟁이 뜨거워지고 있다. UCC(이용자가 만든 콘텐츠) 등 개성을 표출할 수 있는 1인 미디어가 향후 포털업계 성패를 가늠할 것이라는 판단 아래 각 포털업체는 사용자 참여도를 대폭 높인 1인 미디어 프로그램 개발 마무리 작업에 여념이 없

  • 1인 미디어 문화와 커뮤니케이션
  • 온라인 이벤트는 오프라인과 달리 누구나 지역적 제약 없이 짧은 시간동안 많은 사용자가 참여가 가능하다. 미니홈피를 꾸미기 위하여 무료로 주는 도토리를 받기 위해 각종 사이트의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는데, 회원가입을 통해서 나도 모르는 사이에 개인정보가 유출되고 저절로 이동통신사나 콘텐츠 업체들의 유료 부가서비스에 가입하게 된다.4. 결론위와 같이 싸이월드는 개인 미디어로서 특징을 가지고 있다. 기존의 블로그가 정보를 매개로 실

  • [마케팅] 패션스트릿에 샵을 오픈하기위한 마케팅 플랜
  • 저렴한 웹 프로모션 전략을 이용하여 접근성 용이 및 홍보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37컨셉 선정  컨셉에 맞는 디자이너와 접촉  적절한 가격(space / apparel) 협상  홈페이지 및 유인물에 공고 판매 유도 컨 셉에 맞는 아티스트와 접촉  컨텐츠 및 가격 협상  어패럴과 인테리어 조화 적정 아티스트 선정  전시 공간 설정 및 가격 협상  전시 컨셉 선정 :: 컨셉에 맞는 카페 접촉  가격 협상 및 계약  프로덕트 제공   40

  • 제주항공 마케팅전략분석과 제주항공 앞으로의전략제안 및 제주항공 브랜드분석
  • selection1) 온라인2) 지면광고3) 옥외광고4) 극장 광고 5) TV PPL3.3.2 예산 편성4. 제주항공 메시지 전략1) Message Objectives2) Big Idea (광고 슬로건)3) Message design and execution- 온라인 광고온라인 배너 광고다문화 가정 후원 캠페인PPL지면 광고옥외 광고 극장영상광고5. 제주항공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5.1 Sales Promotion5.2 다이렉트 마케팅5.3 Public relationPR이벤트참고문헌제주항공의 IMC전략 | 날짜선택1제주항공의 IMC전략 | 날짜선택30

  • 블로그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마케팅의 정의와 특징 및 장단점 분석과 시장전망 조사분석
  • 블로그 마케팅은 2가지로 본다. 첫 번째는 마케팅을 하고자 하는 주체(회사, 혹은 개인)가 직접 홍보용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이다. 자기들이 만든 제품을 이미지와 함께 특징을 글로 잘 꾸며서 블로그에 포스팅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자기들이 만든 제품과 관련 있는 블로그(프리뷰를 전문으로 다루는, 혹은 리뷰를 전문으로 다루는 블로그 등)에 자신들의 제품을 선전해달라고 부탁해서 파워 블로그를 이용하는 방법이다.첫 번째 방법을 한번 보자. 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