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마케팅의 정의와 특징 및 장단점 분석과 시장전망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11 / 2019.12.24
- 4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 블로그 마케팅...........................................................................................................2p
1.1 블로그 마케팅 정의..................................................................................................2p
1.2 블로그 마케팅이 시작된 이유.................................................................................3p
1.3 블로그 마케팅을 하는 방법....................................................................................5p
1.4 블로그 마케팅의 필요성..........................................................................................6p
1.5 블로그 마케팅의 효과와 역할.................................................................................8p
2. 블로그 마케터.........................................................................................................10p
2.1 일반 블로그.............................................................................................................10p
2.2 기업 블로그.............................................................................................................13p
2.2-a 기업 블로그가 사업에 미치는 영향과 역할...........................................................17p
2.2-b 기업 블로그의 마케팅 분야...................................................................................19p
2.2-c 기업 블로그와 블로그 마케팅 대행사....................................................................21p
2.2-d 기업 블로그에 참여하는 블로거들.........................................................................23p
2.3 파워블로그...............................................................................................................24p
3. 블로그 마케팅의 장단점과 한계......................................................................34p
3.1 블로그 마케팅의 장점............................................................................................34p
3.2 블로그 마케팅의 단점............................................................................................36p
3.3 블로그 마케팅의 한계............................................................................................37p
4. 한국 블로그 마케팅 시장의 현재와 전망.....................................................37p
4.1 한국 블로그의 현재................................................................................................37p
4.1-a 블로그 시장의 종류...........................................................................................38p
4.1-b 네이버의 실패 사례...........................................................................................40p
4.2 블로그 시장의 전망................................................................................................42p
5. 참고문헌...................................................................................................................44p
6. 과제 & 수업에 관한 코멘트...............................................................................45p
- 본문내용
-
1.1 블로그 마케팅의 정의
요즘 블로그 마케팅이라는 단어가 눈에 띈다. 블로그를 이용한 마케팅이라는 얘기인데 일반 마케팅과는 어떻게 다른지 잘 모르겠다. 그래서 내 나름대로의 생각을 한번 적어볼까 한다.
내가 생각하는 블로그 마케팅은 2가지로 본다. 첫 번째는 마케팅을 하고자 하는 주체(회사, 혹은 개인)가 직접 홍보용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이다. 자기들이 만든 제품을 이미지와 함께 특징을 글로 잘 꾸며서 블로그에 포스팅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자기들이 만든 제품과 관련 있는 블로그(프리뷰를 전문으로 다루는, 혹은 리뷰를 전문으로 다루는 블로그 등)에 자신들의 제품을 선전해달라고 부탁해서 파워 블로그를 이용하는 방법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