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의사결정론] BB크림 구매의사 결정과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10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문제인식
2.정보탐색
3.대안평가
4.구매(선택)
5.구매 후 행동
사회적 이슈
1)방사능
2)화장품 전 성분 표시제
- 본문내용
-
내적요인
: 사용하던 비비크림의 고갈
외적요인
: 미샤의 비비크림 광고에 대한 자극
문제의 크기 및 중요성 > 제약요인
사용하던 비비크림의 고갈로 새로운 비비크림을 구매해야 하는 상황! 민낯으로는 절대 다닐 수 없다… ㅠ ㅠ
얼마 전 용돈을 받은 터라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고 시험도 끝나서 비비크림을 사러 다닐 시간도 있다! -> 구매의사결정과정이 시작됨!
- 참고문헌
-
미애부&스킨케어
http://cafe.naver.com/cosbiz.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54&
매일신문
http://www.imaeil.com/sub_news/sub_news_view.php?news_id=63953&yy=2011
맥파워의 황금 DNA
http://blog.naver.com/lucio65?Redirect=Log&logNo=140138474633
http://blog.naver.com/cjnara?Redirect=Log&logNo=120128077758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