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08 / 2019.12.24
- 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한국타이어
※ BSC/CPM 모니터링 결과를 임직원들의 보상과 연결하는 것이 바람직한가? 보상금액의 계산방안이 적절한가?
※ 무조건 자신이나 팀의 KPI에만 매달리는 것이 아니라 기업의 경영전략에 부합하는 활동을 하게 할 수 있는 방안은 무엇인가?
- 본문내용
-
성과를 보상과 연결시키는 것이 직원들에게 동기부여가 되어 성과가 올라간다는 것은 확실한 사실이다. 하지만 무조건 성과를 보상에 연결시키는 것은 오히려 부정적인 영향을 유발하기도 한다. 직원들이 회사의 큰 그림을 보지 못하고 단기적인 성과를 내기에만 급급할 수 있다. 또, 보상이 되는 일만 열심히 하고 보상이 되지 않는 일은 아무도 하지 않으려 할 것이다. 그리고 열심히 했으나 성과를 내지 못한 사람도 있을 것이고, 열심히 해도 잘 성과가 나기 힘든 일도 분명 있을 것인데 이런 부분에 대해서도 분명 보상이 필요할 것이다.
보상과 성과를 연결시켜서 직원에게 적당한 수준의 동기부여를 하되 너무 지나치지 않도록 해야 한다. 그리고 노력에 대한 보상도 고려하여야 할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