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 콘서트를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25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스타벅스의 경영 전략 – 가격 결정의 진실
02. 슈퍼마켓이 감추고 싶어하는 비밀 – 모든 고객의 지갑을 열게 하는 법
03. 경제학자가 꿈꾸는 세상, 완전시장 – 효율성vs공정성
04. 출퇴근의 경제학 – 혼잡세가 교통체증을 막을 수 있을까
05. 좋은 중고차는 중고차 시장에서 팔지 않는다- 정보 선점 싸움
06. 주식으로 부자가 될 수 있을까?- 무엇이 주가를 움직이는가
07. 인생도, 세상도 게임이다 – 포커, 복잡한 세상의 축소판
08. 정부가 도둑인 나라 – 정부 도적행위 이론
09. 다함께 잘사는 방법 - 교환의 마법
10. 중국, 무엇이든 기회가 되는 곳 – 중국의 경제성장
- 본문내용
-
차액지대론
* 모든 것은 한계토지에 대한 상대적인 가치
- 두 땅에서 나는 수확물의 차이가 1년에 5부셸이라면, 지대 역시
1년에 5부셸까지 올라가게 될 것이다.
커피 가격 결정 요인
* 지리적인 편리성은 그 커피를 파는 지역의 위치로서의 희소성을
가지게 되어 준 독점적 지위를 가지가 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 서비스경영_모라벡의 역설을 읽고 내가 모라벡의 역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설처럼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앞으로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례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마케팅] 신라호텔의 SWOT, 4P 분석을 통한 문제점 해결방안 제안
- 호텔신라 보고서
- 헝그리잭스,버거킹마케팅,햄버거시장분석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디즈니의 픽사 기업인수 합병의 동기인수과정합병결과
- 월트 디즈니사 분석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