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개발 및 마케팅] PnG사의 브랜드 페브리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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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시장 선정 이유
2.소비자 의식 조사
3.소비자들의 불만
4.소비자 의식 분석결과
5.신제품 설계
6.신제품 분석
7.3Cs (세분시장 분석)
본문내용

국내 섬유탈취제 시장 폭발적 성장

빨기 힘든 섬유 제품에 대한 탈취 욕구 증가

매년 30%이상 성장 예상

등산등 야외활동증가로 아웃도어룩 시장 확대
섬유탈취제 시장 또한 수혜



Customer(고객)
일반화로 어느 가정에서나 사용.

신발 사용 가능한 섬유탈취제 미발달로 규모의 성장가능성이 높음.
Company(기업)
P&G사의 페브리즈는 섬유탈취제에 대한 기술력 충분하기 때문에 효과적인 제품 개발이 가능.

기존의 제품과 다른 형태로 자기시장 잠식을 하지 않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
Competition(경쟁)
기존 경쟁업체의 수가 많지 않아 경쟁자의 위협이 낮음.

기존 시장점유율이 높아 신규 경쟁자의 시장가능성이 낮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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