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론] 대형소매점의 수산물 판매 관리 실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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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서론
1-1 마트선정과 그 이유
1-2 메가마트 동래점의 현황

2.본론
2-1 소비자 설문조사
2-2 Ready to cook이란?
2-3 메가마트 동래점의 Ready to cook
2-4 메가마트 동래점의 판매형태
2-5 메가마트 동래점의 상품 진열방법

3.결론
3-1 증가추세
3-2 개선방안
본문내용
메가마트
사업개시
- 1995년 8월(부산 동래점)
매출 (총 6개 매장)
- 7300억원
차별화전략
- 자체개발, 제조하는 수산물가공식품, 즉석 식품군 확대
- 최근수산물가공센터와 식품개발연구소 설립, 직접 생산하는 수산물 가공식품과 즉석조리식품 강화


메가마트 동래점의 수산물 코너 현황
수산물별 종류와 진열비율

*선어 및 어패류
: 고등어, 가자미, 생대구,
참조기, 민어, 돔, 청어, 전갱이, 부세,참조기, 오징어, 조개살, 전복, 잔새우, 담치살, 문어, 미더덕, 소라 등

*건어물
: 멸치, 김 등

*냉동 수산물
: 코다리 등

*가공 수산물
: 영광굴비, 참조기굴비, 갈치조림 등

*CK(즉석식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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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hineo6***
    (2015.02.11 13:4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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