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NATE 소셜검색 활성화 방안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21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상황분석 (자사/시장/소비자/경쟁사)
- SWOT분석
- FGI 인터뷰
- 타겟설정
- USP
- 포지셔닝
- 목적/목표
- 미디어 전략
- 크리에이티브(컨셉/슬로건)
- 광고/IMC/BTL
- 기대효과/평가
본문내용
소셜검색이란, 공통적 관심사가 포함된 웹 사이트나 다른 자료원으로써의 링크를 제공하는 웹사이트 또는 서비스로, 사용자들의 상호작용에 의해 새로운 검색 영역을 개척할 수 있어 포털 사이트의 중요한 사업 형태로 인정받고 있는 검색 시스템입니다.

네이트의 경쟁사인 네이버와 다음의 소셜 검색 시스템은 어떠한지 알아보면,

네이버와 다음 두 포털 사이트 모두 취향과 취향과 관심사가 비슷한 내 친구들의 글을 검색할 수 있고, 검색결과를 출처별로 모아볼 수 있다는 점에서 공통점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는 기존의 SNS 정보를 토대로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네이버의 경우 실시간 정보를 알려주는 서비스가 미투데이밖에 없는 데 비해, 다음 소셜검색은 자체 서비스인 요즘 외에도 트위터, 페이스북과 연동하여 정보 공유가 빠른 서비스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는 점에서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네이트닷컴의 전략 분석
  • 검색, 다음하면 커뮤니티라는 이미지가 강하게 박혀있는 반면 네이트는 확실한 포지셔닝 요소가 없다.5) 홍보, PR의 부족SK Telecom의 광고 기술과 전략은 국내 최정상급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나 네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광고의 질은 상대적으로 부족해 보인다. 5. 문제점과 방안(1) 문제점 분석네이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SK커뮤니케이션즈에 의하면 조만간 통합커뮤니케이터화한 네이트온과 글로벌SNS로 발돋움하기 위해 뉴싸이월드가 출

  • 싸이월드 성공요인 및 마케팅전략
  • 검색된 자료를 네티즌이 새로 가공하고 창조하는 과정에서 이를 담는 블로그의 새로운 서비스와 정보의 누출을 막는 사생활 및 저작권 보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가 동행되어야 할 것이다.Ⅳ. 부 록6. 참고문헌www.cyworld.comwww.nate.comwww.dt.co.krwww.joins.comcorp.nate.comhttp://spn.edaily.co.kr/entertain/newsRead.asp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http://blog.naver.com/sksksk6666싸이월드의 성공요인과 향후 전략 - 김민주, emars, 2005싸이월드는 왜 떴을까? - 채지

  • [인터넷마케팅] 다음(daum) 핵심역량과 새로운 도약
  • Nate & Empas ① SK커뮤니케이션즈 회사 개요② 사업현황③ Nate & Empas 4. SWOT 및 STP분석1) SWOT 분석2) STP 분석5. Daum의 핵심역량1) 메일(한메일넷)2) 카페3) 아고라4) UCC6. 다음의 새로운 도약1) 검색기능 강화2) 지도 서비스3) 전략적 제휴4) 새로운 컨텐츠 개발5) 개인별 맞춤 광고6) 카페와 메일용량 늘리기7. 결 론8. 참고 자료 및 사이트/ 관련기사 / 주가정보9. 첨부파일 : 설문지 파일 원본 / 설문결과 분석( 재학생 200명 설문조사 직접 실시내용 및

  • [이비지니스, 전자상거래] 싸이월드 기업분석
  • 전략 필요 ▸ 특정계층(20대)에 몰려있는 가입자를 다양한 계층으로 확대하는 전략 필요▸ 네이트의 블로그 서비스와의 통합 또는 특성화 방안 강구경쟁자 분석현황가. 네이버는 자사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활용함으로써 검색의 다양성과 그 질을 높이고 있다. 기존에는 디렉토리 검색을 이용한 사이트검색과 웹 문서 검색이 주를 이뤘으나, 현재는 지식IN검색, 카페 ․ 블로그 검색, 뉴스검색 등 보여줄 수 있는. 모든 콘텐츠를 이용해

  • 무역연구회 춘계 학술발표회 - 인터넷 포탈사이트의 성공 전략
  • 전략371. 포탈 사이트의 경쟁전략-372. 네이버(Naver)의 1위 고수 전략443. 다음(Daum)의 1위 탈환 전략474. 네이트(Nate)의 성장전략-51제 5 장 결 론-54 포탈 서비스의 발전-7국내 포탈사이트 랭킹 8 포탈 사이트 이용행태-14사이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