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NATE 소셜검색 활성화 방안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21 / 2019.12.24
- 7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상황분석 (자사/시장/소비자/경쟁사)
- SWOT분석
- FGI 인터뷰
- 타겟설정
- USP
- 포지셔닝
- 목적/목표
- 미디어 전략
- 크리에이티브(컨셉/슬로건)
- 광고/IMC/BTL
- 기대효과/평가
- 본문내용
-
소셜검색이란, 공통적 관심사가 포함된 웹 사이트나 다른 자료원으로써의 링크를 제공하는 웹사이트 또는 서비스로, 사용자들의 상호작용에 의해 새로운 검색 영역을 개척할 수 있어 포털 사이트의 중요한 사업 형태로 인정받고 있는 검색 시스템입니다.
네이트의 경쟁사인 네이버와 다음의 소셜 검색 시스템은 어떠한지 알아보면,
네이버와 다음 두 포털 사이트 모두 취향과 취향과 관심사가 비슷한 내 친구들의 글을 검색할 수 있고, 검색결과를 출처별로 모아볼 수 있다는 점에서 공통점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는 기존의 SNS 정보를 토대로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네이버의 경우 실시간 정보를 알려주는 서비스가 미투데이밖에 없는 데 비해, 다음 소셜검색은 자체 서비스인 요즘 외에도 트위터, 페이스북과 연동하여 정보 공유가 빠른 서비스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는 점에서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