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Facebook페이스북의 글로벌문화 형성과 향수 발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21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Mark Zuckerberg 및 Facebook 소개
2.Social network service 환경
3.Facebook 기업 구조
4.Facebook 분석
5.Facebook의 수익창출 방안
- 본문내용
-
1. Mark Zuckerberg 및 Facebook 소개
하버드 대학교 컴퓨터 공학 전공
Facebook의 창립자 및 최고경영자
목표 : 세상이 개방되고 연결될 수 있도록 만드는 힘과 공유할 수 있는 힘을 사람들에게 주는 것
지인 간의 효율적인 정보 교류를 돕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초기 하버드대 생을 위한 서비스로 시작
2004년 법인 사업체로 설립
13세 이상, 전자우편주소 소지자 가입 가능
현재 7억 명 이상의 가장 많은 가입자 수를
확보한 가장 발전 가능성이 높은 SNS
- 참고문헌
-
강학주·이스토리랩 - 『face to facebook』, 인피니티북스, 2011
데이비드 커크패트릭 - 『페이스 북 이펙트』, 에이콘, 2010
이준구 - 『페이스 북 이펙트』, 아라크네, 2010
황유선·박남기 - 『미디어 기업의 소셜 미디어 활용』, 한국언론진흥재단,2010
정광현 - 『(인사이드)페이스 북』,삼정데이타서비스,2010
오승석 - "트위터와 페이스 북의 이용 동기와 충족에 관한 연구",
한양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10
공영일 - "페이스 북의 부상(浮上)과 시사점, 정보통신청책연구원 , 2010
KT경제경영연구소 - “페이스 북의 오픈 그래프 전략을 통해 살펴본 웹의 진화 방향”, 2010
이기훈 - "창립 7주년을 맞이한 페이스 북의 경영 성과와 최근 수익 모델 변화 동향" ,
정보통신정책연구원, 2011
이영천 - "시선의 권력과 동일시를 통한 SNS 서비스의 관계지향성 분석
(모바일 싸이월드 및 페이스 북 중심으로)",
홍익대학교 영상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11
정은희 - "Social Networking 서비스에서의 개인정보 문제- 페이스 북(Face book) 사례를 중심으로 -
", 정보통신정책연구원, 2008
김중태 - 소셜미디어의 새로운 흐름 - 커넥트, 게임, 협업, 크레디트, 지역-, IT문화원 컬럼 , 2010
페이스 북 - “우리가 성공할 수 있었던 진짜 이유는...”,
디지털데일리, 2011년 10월 05일,
http://www.ddaily.co.kr/news/news_view.php?uid=83021, (2011.10.07)
DMC MEDIA 컨버전스실 미디어팀 - 'Facebook 특징 및 광고',DMC MEDIA, 2011
강학주 - 'SMM(Social Media Marketing) 성과측정 기준과 실제-
페이스 북 기업활동, 성과측정 어떻게 할 것인가?' , 이스토리랩, 201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