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치킨의 해외진출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10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국제경영....BBQ 해외시장진출에 관한 내용
목차
1. 회사소개
1) BBQ 소개 - 브랜드
2) BBQ 약자
3) 경영이념
4) 목표
5) 윤홍근 회장 소개

2. 해외 시장 진출
1) 해외 시장 진출 배경
2) 진출현황
3) 해외 진출 성공의 척도 ( 가맹점수, 매출액 )
3) 중국 진출 배경 · 현황
4) 성공 전략
5) 성공 요인
본문내용
핵심역량의 확보와 모방 방어
· 치킨대학 설립
각국의 특성에 맞는 진출 방식
·마스터 프렌차이즈 방식,
·직접투자, 합작투자
각 나라의 문화, 사람의 특성을 고려
오픈 커뮤니케이션
·가맹점과 본사의 의사소통
코벌라이제이션 전략
·한국경영방식이 세계화
매장 영업과 배달 영업을 적절히 혼합
유능한 현지인을 고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BBQ 기업분석
  • 진출이 적합하다고 한다. 프랜차이즈방식은 중국에서 고속발전의 시기에 들어서게 되었다. 그러나 발전과 동시에 여전히 많은 위험이 존재하고 있는 것이다출처 중국의 프랜차이즈시장에 관한 법률보고3. 경영활동 분석⑥ STP 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⑦ 4P 분석ⓐ Product(상품)- BBQ치킨은 경쟁업체 KFC와 맥도날드의 전략방침을 절충하여 BBQ치킨의 고유한 맛과 풍미는 유지하면서 동시에 중국인들이 선호하는 메뉴를 적극 개발해 활

  • BBQ 비비큐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BBQ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및 BBQ 미래전략
  • 성공요인SWOT분석경영전략 사례마케팅 사례향후전략수립INDEX1. BBQ 비비큐 기업소개2. BBQ 비비큐 기업슬로건3. BBQ 비비큐 성공요인4. 국내 치킨시장 환경분석5. BBQ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6. BBQ 경영전략(1) 기업운영전략(2) 물류전략(3) 해외진출전략7. BBQ 마케팅전략 사례(1) SNS 마케팅(2) 내부마케팅(3) 차별화마케팅(4)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BBQ 향후전략제시 (해

  • [국제경영] 비비큐 BBQ의 스페인시장 진출 분석과 앞으로의 방향
  • BBQ 치킨대학 및 물류센터의 개관으로 사업의 획기적인 전기를 맞게 된 BBQ는 여기에 맛과 품질, 인지도에서 치킨 업계에서의 경쟁력 있는 고급 브랜드로 거듭남에 따라 여세를 몰아 2003년엔 포화시장인 국내를 벗어나 중국에 진출하였다. 치킨 분야에서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하나의 전략이었다. 이미 중국과 인도네시아에 대한 시장 조사를 마친 BBQ는 앞으로도 계속 해외사업 부문을 확장할 계획이며 2005년엔 스페인에 BBQ 치킨 체인점을 동시에 오픈

  • 외식업체의 해외진출 성공사례
  • BBQ치킨을 검증하였다.3) BBQ의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실천하였다는 것이다. 현지 시장을 가장 잘 알고 비즈니스 전개에 강점을 갖고 있는 파트너사를 이용하였을 뿐만 아니라 직원채용에 있어서도 현지인의 적극적인 채용, 중국인들 입맛에 맞는 맛있고 건강한 치킨개발을 꾸준히 하였다. 상권별로 특화된 비즈니스 전략, 마케팅을 펼치기도 했다.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통해서 기존 KFC나 맥도널드 패스트푸드업체와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성공할 수 있

  • 비비큐 BBQ의 중국진출과 다국적 기업화를 위한 전략
  • 성공적 진출과 판매전략중국 진출 배경BBQ의 중국진출 현황BBQ의 중국진출 전략1.중국 진출 배경세계의 20%를 차지하는 13억 인구의 구매력외식시장 규모의 성장2. BBQ의 중국진출 현황3.BBQ의 중국진출 전략SWOT 분석 ▶시장의 불안정성▶강력한 시장 선두주자가 존재   (KFC, 맥도널드)  ▶중국 내 패스트푸드시장 성장▶외식 선호경향 ▶배달서비스 선호경향 ThreatOpportunity▶낮은 브랜드 인지도▶첫 해외시장 진출 시도(경험 부족) ▶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