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기업의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07 / 2019.12.24
- 2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프랜차이즈란?
1. 프랜차이즈의 정의
2. 프랜차이즈의 어원
3. 프랜차이즈의 역사
Ⅱ. 프랜차이즈 형태에 의한 분류
Ⅲ. 프랜차이즈 체인 형태에 따른 분류
Ⅲ. 프랜차이즈의 장점, 단점
Ⅳ. 프랜차이즈 성공을 위한 요건
프랜차이즈 기업의 성공사례
1. 창업동기
2. BBQ의 경영 철학 과 사업컨셉
3. 업체현황
4. BBQ의 성공요인
5. 향후 성장 계획 및 목표
BBQ치킨의 해외진출 사례
Ⅰ. BBQ의 국내 상황
1.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발전과정 및 현황
2. BBQ 의 성장과정 및 현황
Ⅱ. 중국 현지 상황
1. 중국 프랜차이즈 발전 현황
2. 한국 프랜차이즈 진출 기업 현황
Ⅲ. BBQ 중국시장으로의 진출
1. 중국 진출배경
2. 중국 시장에서 BBQ
BBQ의 중국진출 전략
4P분석
Ⅳ. 중국진출 성과
Ⅴ. 성공요인 분석
Ⅵ. 발전 방향
- 본문내용
-
Ⅰ. 프랜차이즈란?
1. 프랜차이즈의 정의
프랜차이즈란 상품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메이커 또는 판매업자가 체인본부 등을 구성, 독립소매점을 가맹점으로 지정하여 그들 가맹점에게 일정한 지역내에서 독점적 영업권을 부여하는 것을 말한다. 이 때, 판매 상품의 종류, 점포, 광고 및 기타 영업에 관련되는 것을 직영점이 관리하고 가맹점에 경영지도 및 판촉지원을 제공한다. 프랜차이즈는 계약에 의해 Franchisee가 Franchisor의 물품을 일정한 형식에 의하여 판매하는 마케팅 전략의 하나이며 다른 사람의 시간과 노동력 또는 자본을 통해 물품을 유통시키는 사업 전략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