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USTech 소싱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08 / 2019.12.24
- 1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현재 USTech의 상황
02 Direct Sourcing Strategy
03 Indirect Sourcing Strategy
04 지분교환
05 Joint Venture
06 결론
- 본문내용
-
Direct Sourcing Strategy
중국 현지 공장설립 전략
장점
안정된 후 가격경쟁력 확보 e.g. CaliTech 과 TexaTech
단점
많은 시간, 비용, 노력 소모
높은 퇴거장벽
원하는 투자 수익률을 달성하는데 걸리는 시간
중국 전문가의 부재
실패사례
한국 야쿠르트의 러시아 공장 설립 시도
Indirect Sourcing Strategy 두가지 대안
대안
ODM과 OEM 동시 채택
TaiSource와의 단독 제휴
유지 및 개선
Indirect Sourcing Strategy
첫번째 대안: ODM과 OEM 동시 채택
문제점
상호간의 낮은 신뢰도
-USTech의 Morris 영입
-TaiSource의 CMO 영입
타 공급자 물색의 어려움
-보안문제
-이미 다른 회사와 제휴 중
관리비용의 증가
-품질/디자인의 일관성 유지가 어려워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