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학] 여행서비스 제공 기업 `내일여행`의 환경분석 및 전략 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08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 소개
2.거시적 외부환경 분석
3.미시적 외부환경 분석
4.내부환경분석
5.전략도출
6.전략 추진계획
- 본문내용
-
기업 개요
사업분류 : 여행 서비스 (개별 자유 여행)
설립일 : 1995년 8월 21일
3. 대표이사 : 이진석
4. 자본금 : 10a억 5천만원
5. 종업원 : 정규직 110명 (2010년 9월 기준)
6. 주요 서비스 : 배낭여행 상품 개발 및 판촉 / 해외호텔& 항공권 & 교통패스 판촉
7. 지점 : 서울 본사, 부산 지사, 홍콩 센터
웰빙, 로하스 열풍으로 건강과 자연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이러한 선호가 관광산업과 접목되어 자연으로 떠나 자신의 신체와 정신을 치유하고자 하는 여행이 늘고 있다.
주 5일제 시행, 돈보다는 여유있는 직장생활을 즐기려는 다운 시프트를 선호함에 따라 여가와 레저활동 수요가 증가한다.
국내에 트레킹 코스가 급속도로 증가함에 따라, 트레킹 열풍은 더욱더 팽창하고 있다.
자료평가
- 다운 받아보니 글자 다깨져 있으니 확인해 보시고 환불해주세요
- uspd***
(2012.11.07 03:43:5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