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의 개념] 관광개념, 관광현상의 개념, 관광자의 개념에 대한 고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20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관광의 개념] 관광개념, 관광현상의 개념, 관광자의 개념에 대한 고찰
목차
기존의 관광개념
Ⅰ. 개념의 규정방법
Ⅱ. 관광개념의 고찰
Ⅲ. 관광현상의 개념 고찰
1. 경제적 정의
2. 기술적 정의
3. 총괄적 정의
Ⅳ. 관광자의 개념 고찰
1. WTO의 관광자에 대한 정의
2. ILO의 정의
3. OECD 정의
4. 관광자의 개념 변화
- 본문내용
-
기존의 관광개념
1. 개념의 규정방법
관광분야에 관심을 가진 기업체, 관광산업 및 정부기관 그리고 관광학계는 사전적 정의보다 더욱 정확하고 유용한 정의를 공식화하려고 노력해 왔다.
그러나 아직까지 관광관련법규조차도 관광의 개념을 정립하지 못했다. 일반적으로 관광경영학을 주목해 적합한 개념의 정의가 나오지 않고 있다는 데에는 논란의 여지가 많다.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