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설화수 크리에이티브 광고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08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Brand Selection


2. Situation Analysis


3. Developing Advertising Strategy


4. Creative plan


5. Media

본문내용


The meaning of Seol Wha Soo:
SulwhaSoo is a cosmetics from Amore Pacific developed by the cooperation with the Kyung Hee University Oriental Medicine Department based on the evidence of traditional oriental product. The meaning of the brand is 'Blossoming a beatiful snow flower on top of a branch called Age. It's a metaphor of dried tree branch during winter with piled snow on the branches look beautiful for women with age developing beauty. This brand has a vision to put its brand philosophy on the succession of the coception of beauty and to give credit to the prescription as a global name-brand


A brand that pursues an epigyny of aesthetics
- By using the original resources from nature to take care of ones beauty, and
to develop an inter-relationship between human and nature
-To benefit the skin by making a body and mind that controls the inner side
-The combination of ancient wisdom and modern technology



Inspired by the elegant curve, the containers are designed to look spectacular, and also considered the felling of the grip when held in hand. Like a ceramic made by a master, it shows composure of traditional aesthetics with effort and beaut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설화수 크리에이티브 광고 전략
  • 1.브랜드선정2.상황분석3.광고전략개발-광고목적-타켓층-제품이미지-제품포지셔닝4.크리에이티브계획-광고컨셉-광고안에서 what to say-how to say it5.매체선정Advertising Plan outline설화수 브랜드는?-상생의 미학을 추구하는 정통브랜드-음양의 기운과 상생을 나타내는 한국 전통의 색 오방색을 기조>-고귀함을 상징하는 황금빛의 한자로고 수와 용기 사이에 적용①국내에서 입증된 한방 화장품②한국 화장품에 대

  • 국내외 화장품 시장현황과 에뛰드하우스 마케팅전략
  • 광고대부분이 온라인/모바일 광고 및 이벤트,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상대적으로 TV광고는 부족가장 만족하는 여가활동대부분의 사람들이 지상파TV, 모바일 인터넷, 인터넷을 통해 정보를 얻는다!출처 : kobako 소비자 행태 조사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Seg.1 - 1518 generation→ 외모중심주의 증가→ 스타일변화의 제한Seg.2 – 1825 generation→ 외모에 대한관심이 더욱 커짐→ 개인적인 멋을 표현SegmentationSegmentationpositioningTargeting에뛰드의 S.T.P전략Seg

  • [광고론] `이니스프리`의 성공적 중국 진출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제안서
  • 마케팅 목표3. 광고제안서- 목표시장- 광고 목표 - 크리에이티브 전략- 실시 계획4. 광고 예산5. 매체제안서- 핵심매체- 매체목표- 매체전략- 매체계획6. 판매촉진 제안서- 판촉목표- 판촉전략7. 평가8. 결론 1. 상황분석 – 자사 분석Vision : Asian beauty creator아모레 퍼시픽여성라인설화수마몽드남성라인생활용품이니스프리2012년 중국1. 상황분석 – History1. 상황분석 – SWOT가격대비 품질우수 태평양 기업의 자금 용이자연친화적 이미지

  • 독후감 시각마케팅으로 통하라 를 읽고
  • 마케팅 – 화장품나는 이 책을 읽으면서 내가 제일 쉽게 접하고 있는 시각마케팅의 사례가 뭐가 있을까 하고 생각해보게 되었다. 그러다가 생각이 난 것이 바로 ‘화장품’ 이었다. 매일매일 사용하고, 여자라면 누구나 접하는 것이 화장품이 아닐까?요즘 중국에서는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가 큰 인기라고 한다. 전체적으로 금빛을 띄고 있는 디자인이기 때문이다. 중국에서는 역사, 문화적으로 황금색이 황제를 뜻한다. 또한 중국인들에게 황금색이

  • [마케팅전략]태평양 화장품 브랜드 마케팅 전략 분석
  • 광고 전략을 띠고 있다. 마몽드와 라네즈가 중저가의 상대적 고품질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브랜드라면, 헤라 와 설화수 는 최상품과 최고의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브랜드 라고 할 수 있다. 현재 백화점 1층 매장에 있는 유일한 국내 화장품이기도 한 두 브랜드는, 철저한 고객관리를 통하여 비싸지만, 그만큼의 가치를 원하는 고급 고객을 타켓으로 마케팅을 벌이고 있다. 마케팅 전략도 철저히, 귀족화, 고급화 하여 TV 광고는 거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