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설화수 크리에이티브 광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08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브랜드선정
2.상황분석
3.광고전략개발
-광고목적
-타켓층
-제품이미지
-제품포지셔닝
4.크리에이티브계획
-광고컨셉
-광고안에서 what to say
-how to say it
5.매체선정

본문내용
Advertising Plan outline
<1.브랜드선정>
설화수 브랜드는?
-상생의 미학을 추구하는 정통브랜드
-음양의 기운과 상생을 나타내는 한국 전통의 색 '오방색'을 기조>
-고귀함을 상징하는 황금빛의 한자로고 '수'와 용기 사이에 적용
①국내에서 입증된 한방 화장품
②한국 화장품에 대한 중국인의 관심 고조
③최고의 원료! 최고의 품질
-한방재료로 만든 한방 화장품
-유기능 인증 제품

<2.Situation Analysis>
현재 라네즈, 마몽드의 중국 도시 주요 상권 진출
화장품 시장 규모 9조 5,000억원
중국 소비 패턴의 변화 - 한류열풍에 있따라 한국트랜드를 따르려는 경향, 한방 화장품 관심고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화장품산업의 분석과 `여인닷컴` 마케팅분석
  • 전략(differentiation)기본적으로 여인닷컴은 “여인”이라는 이미지를 강조하는 광고를 통해서, 여인닷컴이 “여인”과 관련된 차별화된 이미지 구축에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런 차별화된 이미지를 통해서 “화장품 쇼핑몰”에 국한된 현재 “여인닷컴”의 이미지를 극복하고, “여성전문몰”이라는 전사적인 목표를 이루는 포석이 된다. 그림 그림 5. 마케팅 전략(1)STP 전략‘화장품 및 향수’로 쇼핑품목을 특화시킨 여인닷컴은 여성포탈

  • [광고기획안] 코리아나 화장품 전략적 광고기획안
  • 광고 컨셉 적용 대한민국 대표 여성들의 자신있는 표현월드컵이 다가옴에 따라 월드컵 마케팅 전략으로 대한민국 대표 여성들은자신있는 표현을 위해 대한민국 대표 화장품 ‘코리아나’를 사용한다는 컨셉Advertising Strategy전략적 Copy전략적 Concept 에 부응하는 Copy 사용 자신있는 대한민국 여성들의 국가대표 화장품자신있는 표현의 시작, 코리아나와 함께Copy # 1Copy # 2Advertising Strategy표현 전략(Expression Strategy)VI.크리에이티브 전략 (Creative Stra

  • [광고기획서] 예지미인 광고커뮤니케이션전략
  • 광고 컨셉 도출과정은한방성분소비자가원하는 편익한방성분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냄새와 생리통을 완화시키는 편익을 제공한다26그러므로, 예지미인의 광고컨셉은냄새와 생리통을 완화해주는 패드광고 컨셉트의 설정27광고 예산의 설정매출액 대비법을 이용하여05년 하반기 매출액 332억원의 약 15%를 광고예산으로 설정06년 6월에서 11월까지 6개월간 집행그러므로, 광고예산은 50억원28광고크리에이티브전략29광고 크리에

  • [생활과학] 웰빙 명품 브랜드 육성방안과 명품브랜드 스토리 모음
  • 마케팅 PR)이 요구된다.시장에서의 브랜드 가치의 유지 존속을 위해서는 브랜드 라이프 사이클(BLC)에 맞는 적절한 MPR(마케팅 PR)이 요구된다. 매년 수많은 브랜드가 탄생하지만 몇몇 브랜드만이 생존하고 장수하는 것은 적절한 MPR전략이 부재했기 때문이다. 상품이 등장하면서는 적절한 광고가 있어야 하며, 시장에 진입해서는 그 수명을 최대한 연장하고, 소비자들의 끝임 없는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홍보가 필요하다. 브랜드의 탄생은 광고이지

  • [마케팅] 설화수 VS 수려한 마케팅전략
  • 설화수 VS 수려한목 차1.선정동기 2.기업소개 (1) 아모레퍼시픽 (2) LG생활건강3.브랜드 소개 (1) 설화수 (2) 수려한4.SWOT분석 (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4) 위기(Threat)5.STP전략 (1)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2) Targeting (표적시장 선정)(3) Positioning(포지셔닝 전략)6. 마케팅 전략 비교(4P) (1) 제품전략(Product)(2) 가격전략(Price)(3) 유통전략(Place)(4) 촉진전략(Promotion)1. 선정동기(1) 설화수 선정동기설화수는 한국 화장품 시장에 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