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사례] 천호식품 마케팅전략 분석,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03 / 2019.12.24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2.환경분석
3.마케팅 전략
4.성공요인 분석
5.확인된 문제점
6.개선된 마케팅 및 결론
- 본문내용
-
주요제품 소개
산수유 프리미엄 100
산수유 87.45%
(산수유분말 57.45%(국산)
산수유농축액a 30%
(Brix40%이상)(국산))
아르기닌12.5%(국산)
산화아연0.05%
천호통마늘진액
마늘추출액 100%
(brix 16%이상, 원료:국내산)
천호 달팽이 프리미엄
식용달팽이 추출액 60%
(brix 6%이상, 국내산)
식물성 원료 추출액(brix6%이상,대추(국산),영지,당귀,감초,황기,복분자,천궁)
여기서 주목해야할 부분은(특이사항으로는)
식품회사로서는 유일하게 2년 연속 ‘국가 품질경쟁력 50대 우수 기업’으로 선정
천호식품은 업계 최다 개발품(100여가지 건강식품보유)
자료평가
- gooooooooooooooooooooooooood
- 48200***
(2017.06.05 17:32:56)
- 나쁘지않네요^^^^^^
- wkdu7***
(2012.05.24 07:4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