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새 브랜드 아웃도어 개발 및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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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시장분석

2.브랜드 기획

-컨셉
-타깃
-포지셔닝
-SWOT분석

3.사업 계획

-상품 구성
-가격
-매장 위치 및 계획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아웃도어 시장은 2011년 현재, 예상 시장 규모 4조 3700억원.
전년대비 30% 신장을 기록하며, 어렵다 어렵다 말많은 패션업계에서 엄청난 수치의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는 유일한 복종입니다.

현 전세계를 아우르는 웰빙 트렌드에 맞춰 강세인 스포츠 웨어시장 규모를 위협할 정도로 성장한 것이 바로 아웃도어입니다.

그럼 특히 우리나라에서 아웃도어가 강세인 이유는 무엇일까요?
2000년 이후 경제 성장 및 국민 의식 수준 향상과 함께 근로 환경 완화 정책과 함께 주 5일제가 널리 시행되고 있습니다. 지형상 산이 많은 나라인 한국에서는 등산이산 취미 활동이 유행처럼 퍼지면서 함께 아웃도어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이와 함께 유명 TV 프로그램 협찬에 의해 노출이 증가하면서 이러한 흐름이 가속화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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