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시장 패션 마케팅 SPA시장 국내시장분석 SPA시장 이랜드 마케팅 SPA 브랜드마케팅 SPA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5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이랜드의 SPA시장 정복기
- 남성패션 바로읽기
1
2
3
4
CONTENTS
1. 기업소개
1.1 사업 현황
2. 환경 분석
2.1.외부환경분석
2.1.1 거시환경분석
2.1.2 Porter’s 5 Forces Model
2.2 내부환경 분석
2.2.1 조직구조와 조직문화
2.2.2 가치사슬
2.2.3 자원과 핵심역량
3. 기업전략
3.1 NC포맨 소개
3.2 문제점 분석
3.3 새로운 방향 제시
4. 경쟁전략
4.1 경쟁전략 소개: MIXXO의 남매 브랜드
4.2 MIXXO의 전략 적용
4.3 새로운 경쟁시장 분석
5. 전략실행방안
5.1브랜드 컨셉의 변화
5.2 마케팅 전략 -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s
5.3 R&D 전략
1. 기업소개
1.1 사업현황
1. 기업소개
1
경영이념
1
1
기업은 반드시 이익을 내야하고 그 이익을 내는 과정이 정직해야 한다
2
소속되어 있는 직원의 생계와 투자한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이익을 내야 한다
3
직장은 인생의 학교이어야 한다
4
소비자를 위해 운영되어야 한다
4대 경영이념은 바름(정직), 나눔, 자람, 섬김을 의미
핵심이념 , 정직
1. 기업소개
1
1.2 사업현황
사업현황
브랜드 포트폴리오
SPA 브랜드 강화전략과 기존 브랜드의 구조조정에 따라 캐주얼과 아동복 위주로 약 500여 곳의 대리점 및 직영점을 철수
대형매장을 이용한 저가품목의 대량판매 전략에 따른 유통채널의 변화 예상
1.1 사업현황
1. 기업소개
1
1.2 사업현황
사업현황
재무제표
그룹의 외형은 빠르게 성장하였으나, 차입규모는 부담되는 수준까지 확대됨
재무안정성 지표의 저하 동반 But 그룹 내 패션 및 유통사업의 안정적인 사업
중국 패션사업의 강화로 일정 수준의 재무 완충력은 확보
1.1 사업현황
1. 기업소개
1
카테고리별 현황
SPA 브랜드
이랜드의 대표 SPA 브랜드인 (스파오) 와 (미쏘)
매출은 점진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
1.1 사업현황
1. 기업소개
1
1.3 카테고리별 현황
카테고리별 현황
SPA 브랜드
여성 의류 브랜드 중 높은 입지 (로엠)작년 4월부터 SPA 브랜드로 전향
(유솔)도 SPA 브랜드로 전환
1.1 사업현황
1. 기업소개
1
1.3 카테고리별 현황
카테고리별 현황
아동복 브랜드
아동복은 이랜드의 주요 패션 카테고리 중 하나로 국내 아동복 시장의 30%를 점유
1.1 사업현황
1. 기업소개
1
1.3 카테고리별 현황
카테고리별 현황
기타 브랜드
기타 브랜드로 SPA형 아웃도어 (루켄) 남성 SPA (NC포맨)
슈즈 SPA (슈펜) 이 있다
1.1 사업현황
2. 환경분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니클로 마케팅전략
  • - 목 차 -Ⅰ. 유니클로 기업소개Ⅱ. 시장상황1. 중저가 브랜드 선호2. 유통업계와 패션업계의 통합3. 대규모의 상품력을 갖춘 글로벌 SPA브랜드의 탄생Ⅲ. 경쟁자 분석1. 중저가 브랜드2. 패스트 패션 브랜드Ⅳ. 4P Mix1. Product2. Price3. Promotion4. PlaceⅤ. SWOT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4. 위협(Threat)Ⅵ. STP1. 시장세분화2. 표적 고객집단의 특성3. Positioning. Ⅶ. 유니클로의 마케팅 상황1. 지면광고2. 인터넷 홈페이지3. 랜드마크

  • 유니클로 기업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 제안보고서
  • 1. 기업선정 이유 및 기업소개기업선정 이유최근 쇼핑 중심지, 번화가에서 쉽게 눈의 띄는 브랜드는 바로 대표적인 글로벌 SPA브랜드인 유니클로, 자라 그리고 H&M이다. 이들은 국내시장에 진입한 후,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사실상 국내 시장을 호령하고 있다. 삼성경제연구소는 3대 글로벌 SPA 브랜드들의 국내 시장 매출액이 지난 5년간 77% 증가했다고 추산했다. 같은 기간 국내 패션업계의 매출액 성장률은 4.7%에 그쳤다. 이 3대 브랜드 중 특히

  • [A+] SPA패션 브랜드마케팅전략 사례 - 지오다노 성공요인 마케팅 SWOT,STP,4P전략 향후전망 분석
  • 경영전략 분석 본론 2 SPA 시장환경, 경쟁사 분석o 경쟁 브랜드 전략 및 컨셉 비교분석- 유니클로, 이랜드 등o 기타 브랜드- POLO, BEAN POLE- HAZZYS, 타미힐피거 등CONTENTS 본론 3 마케팅전략 분석- SWOT 분석 : S 강점, W 약점, O 기회, T 위험- 4P 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STP 분석: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TARGETING (표적 시장 설정): POSITIONING (포지셔닝)- BCG MATRIX 본론 4 성공요인 및 전략분석 결론 개선방안 및 향후전략국내 SPA 브랜드 의류

  • 유니클로 마케팅 전략 유니클로 마케팅 전략 수집 유니클로 내부 환경 분석
  • 브랜드라는 특성도 작용했다. 본 보고서에서는 외부 내부 환경 분석과 제품에 대한 시장의 반응을 예측하기 위한 조사를 수행 하였다. 이러한 조사는 내부 직원과 외부 고객을 대상으로 이루어졌으며 이 과정을 통해 유니클로의 핵심가치를 발굴해내고 이러한 가치에 기반 하여 SWOT분석, STP전략, 마케팅 믹스 계획을 수립하였다.SWOT 분석 결과 S-O 전략의 경우, 특정 연령에 구애받지 않는 베이직한 디자인을 가진 제품 군을 가졌다는 장점과 국내 SPA시

  • SPA브랜드 환경분석 SPA브랜드 정의 경쟁사 분석 ZARA 기업분석 자라 마케팅 자라spa 자라 패션마케팅
  • ZARAIn KoreaINDEXSPA브랜드 환경분석01SPA브랜드 정의 | 경쟁사 분석ZARA 기업분석02기업소개 | SWOT 분석 | 문제점 진단 마케팅 전략03STP | 4P MIX마케팅 전략 제안04기대효과05SPA 브랜드 환경분석01SPA브랜드 정의 | 경쟁사 분석SPA브랜드의 사전적 정의 : ‘자사의 기획브랜드 상품을 직접 제조하여 유통까지 하는 전문 소매점. 제조사가 정책 결정의 주체가 되어 대량생산 방식을 통해 효율성을 추구하여 제조원가를 낮추고, 유통 단계를 축소시켜 저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