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생산입지의 선정과 배치(해외생산입지 선정과 글로벌생산입지의 배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8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국제생산입지의 선정과 배치(해외생산입지 선정과 글로벌생산입지의 배치)
목차
국제생산입지의 선정과 배치
Ⅰ. 해외 생산입지의 선정
1. 국가정책 및 제도적 입지요인
2. 자원관련 입지요인
3. 생산관련 입지요인
4. 시장관련 입지요인
Ⅱ. 글로벌 생산입지의 배치
1. 고정비
2. 최소효율 규모
3. 유연생산
- 본문내용
-
국제생산입지의 선정과 배치
1. 해외 생산입지의 선정
근본적으로 볼 때, 공장만이 입지의 고려대상이 되는 것은 아니다. 본사의 사무실, 영업사무실, 기타 서비스부문의 모든 공간도 포함되는 것이다. 그러나 이 중에서 생산을 위한 공장입지가 입지의 가장 중요한 과제가 된다.
생산입지의 선정은 가치생산의 물리적 공간을 정하는 문제로서 기업이 수행해야 할 중요한 의사결정 문제이다. 그 중요성은 무엇보다 생산시설의 고정비적인 성격 때문이다. 공장을 설립하거나 이전하기 위해서는 장기간의 계획과 시행이 필요하고, 막대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 도미노 피자의 경영 전략과 마케팅
- 농심 짜왕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짜왕 미래방향제시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