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마케팅] 브랜드 App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4 / 2019.12.24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1.1 브랜드 App 마케팅 이란?
1.2 브랜드 App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2. 본론
2.1 브랜드 App 유형과 트렌드
2.2 브랜드 App 마케팅 SWOT 분석
2.3 브랜드 App 성공 지표
2.4 브랜드 App 성공의 목표와 전략
3. 결론
3.1 사례 적용 및 제안
3.2 결론
- 본문내용
-
브랜드앱 마케팅이란
기업이 고객에게 자사의 브랜드나 제품, 서비스를 홍보할 목적으로 제작하여 배포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일종이다.
도미노피자의 사례
메뉴소개, 주문, 주문 tracking등을 주요 기능으로 갖추고 있으며, 브랜드앱 런칭 후 실제적인 매출이 향상되는 등 성공적인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증가하는 모바일 트래픽
2년 이내에 모바일 인터넷 사용은 PC 인터넷 사용을 능가할 것이며, 따라서 인터넷이 우리에게 가져왔던 삶의 변화, 사업의 변화가 모바일로 옮겨져 올 것이다.
모바일 사용자들의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
모바일 사용자들의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
스마트폰은 일상이 되어가고 있고, 그 일상 속에서 스마트폰은 소비자와 접근할 수 있는 강력한 채널로 볼 수 있다.
- 참고문헌
-
앱 마케팅 : 스마트 시장을 지배하는 새로운 아이디어, 김영한, 2010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도구로서의 브랜드앱 개발 연구, 김은주, 2011
브랜디드 어플리케이션을 주목하라, 김형택, 2010.
브랜드 앱 성공의 조건, (주)오퍼니티, 2010.
새로운 시장을 선도하는 스마트 비즈니스 전략 “앱 마케팅”, KT경제경영연구소 2010.
http://www.oponiti.com
http://www.blinkfactory.com
http://app.chosun.com
http://www.marketcast.co.kr
http://mobizen.pe.kr
http://tinyurl.com/4712tst
http://dok.do/owiKGL
http://blog.definite.kr/219
http://blog.naver.com/oponiti
http://zoo6873.tistory.com/77
http://www.notegear.com/Content/Content_View.asp?TNum=3839&kind=6&gotopage=16
http://exnihilo.tistory.com/entry/세계-100대-브랜드의-브랜드-앱-현황-Case-Study
http://www.bloter.net/archives/tag/%EB%B8%8C%EB%9E%9C%EB%93%9C-%EC%95%B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