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프로모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9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상황 분석
2. 전략 도출
3. 프로모션 전략
4. 기대효과
본문내용
현재 와인시장은?
한국 와인시장의 변화
한국 와인시장의 변화의 이유

가처분소득의 증가, 생활수준의 향상으로 웰빙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독주보다는 건강에 긍정적으로 알려져 있는 와인에 대한 수요가 점차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와인 열풍은 잠깐의 유행이 아니라 건강을 중시하는 현대 소비자들 생활 속의 문화로 자리 잡아 감에 따라 국내 와인산업은 체계적인 경영활동을 통한 마케팅전략을 효율적으로 실행할 수 있도록 학문적 접근의 필요성도 제기된다.

와인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선택속성, 가치와 만족에 관한 연구, 김영규, 김지윤, 대한관광경영학회,2009년 2월

와인 소비가 증가 하고 있다

편의점 와인 시장은 어떠한가?

롤랑부샤꾸 보졸레누보

이탈리아 베로나 커플 여행권증정
와인셀러+와인6병(2명),
뮤지컬 관람권(50명·1인2매), 영화예매권(50명·1인2매)

조르쥐 뒤뵈프 보졸레 빌라쥐 누보

35~53% 할인 판매하는 ‘와인장터’ 운영
와인소재 드라마 떼루아 관련 상품
프리미엄 와인 제공

알베르 비쇼 보졸레 누보

다다시와 오키모토 슈의 원작 만화
알레시의 안나G와인오프너(10명)콘서트 티켓 40매,
브레이킹던 예매권을 1000명(1인 2매)
2병 이상 구매하고 신한카드로 결재하시 10% 캐쉬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시기획] 전통주류박람회기획서
  • 와인협회, (사)한국수입주류도매협회, 와인포아시아◆ 시장조사*참가업체- 총 14개국 139개사국내 76개사, 해외 63개사 14개국(이탈리아, 프랑스, 호주, 뉴질랜드, 미국,남아프리카공화국, 네덜란드, 일본, 멕시코, 아르헨티나, 칠레, 포르투갈, 루마니아, 한국) ◆ 국내외 주류업체 업 체 명 오비맥주(주) 홈페이지 http://www.ob.co.kr 전 화 02-2149-5282 팩 0 스 02-2149-5387전시품목 카스맥주 및 브랜드 주류주 6 소 서울 서초구 서초동 1449-12 한원 빌딩 업 체

  • 주류 산업 진로소주 일본시장 소주 전쟁 소주마케팅 소주역사 하이트진로 마케팅 하이트진로 소주 하이트진로 시장분석
  • 전략한국을 내세우지 않는 전략일본인 입맛에 맞춘 담백하고 당분이 없는 맛360ml -> 700ml(위스키처럼)붉은색의 JIRO 라벨, 이국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격 전략‘최고의 품질에 최고의 가격’고급화를 꾀함경쟁업체보다 10%정도 비싸게 가격 책정17제품 전략한국을 내세우지 않는 전략일본인 입맛에 맞춘 담백하고 당분이 없는 맛360ml -> 700ml(위스키처럼)붉은색의 JIRO 라벨, 이국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격 전략‘최고의 품질에 최고의

  • [마케팅]일본 의약품 업계의 마케팅·광고전략
  • 전략이 장에서는 의약품 업계의 마케팅 구조 및 전략을 4P에 근거하여 다루어 보기로 한다.의약품 시장 획득 의료용 의약품 수요의료용 의약품 공급마케팅소비자 정보연구개발(R&D)활동 사회경제학적요인외부조달 마크로 경제정책인구통계학적요인 이익이익통제,코스트규제, 납세정책,제조책임마케팅(프로모션)전문지식과거의 생산성특히 R&D생산성정부의 규제정책의료비상환제도그외의료프로그램테크놀로지직접간접융자:기

  • [웹기획]웹사이트 기획 총정리
  • 전략 기획 방법 많은 인터넷 사이트들이 수익 모델 부재 속에서 헤 메이고 있다. 수익이 없는 기업은 당연히 존재 할 수가 없기에 많은 인터넷 기업들이 생사의 고비 속에 있다.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 것은 근본적으론 인터넷에 대한 환상이 깨지면서 그 동안 미래 잠재가치라는 미명아래 무시되어 왔던 시장 경제의 기본 원칙이 인터넷 기업에도 그대로 적용되기 시작하면서부터이다. 하지만, 많은 인터넷 기업들은 기획 단계부터 시장 경제의 기본

  • 국순당 vs 서울탁주 마케팅(프로모션)
  • 와인이나 사케 시장이 사양세라고 말하는 분석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그럼에도 여전히 할인점의 와인코너나 사케 등은 잘 팔리고 있다. 소주나 맥주시장이 막걸리 시장과는 어느정도 차별성이 있는 반면에 와인이나 사케는 막걸리와 비슷한 종류의 술로 인식되면서 사람들에게 선택의 여지를 남기게 되는 것이 막걸리의 성장동력에 방해가 될 요소라고 생각된다.2. 서울탁주 vs 국순당 프로모션 전략 비교 서울탁주의 인쇄광고 서울탁주는 tv광고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