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산업론] 실버상품분석-싸이언 와인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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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선정이유
2.와인폰 SWOT 분석
3.Weakness
4.Opportunities
5.Threats
6.S.wot분석을 한 전략 도출
7.시장조사 (STP 분석)
8.프로모션 방법
9. 고령자 실버폰 체험단 구성
10.기념일을 이용한 판매촉진
11.상품의 유통을 위하여 필요한 개선점
본문내용
실버폰
예비 고령자세대가 편리하게 쓸 수 있는 휴대폰들이 많이 있음
예비 고령자들 간의 경제적 수준 양극화로 인한 욕구의 다양성
경쟁상품의 부족으로 인한 발전 침체의 가능성

각기 다른 욕구를 가진 노인 소비자들로 구성된 세분(Segmentation)시장
: 대한민국 50세 이상 남녀
경쟁사 제품과 비교하여 선정상품이 탁월하게 충족시킬 수 있는 세분시장(Targeting)
: 대한민국 50세 이상 65세 이하의 남녀와 그들의 자녀세대(30세~45세)

고령자의 구매 성향 “신중함”
고령자들의 실질적인 사용후기
제품에 대한 실질적인 피드백을 제공
:지속적인 제품 기능 향상에도 이바지
와인폰 시리즈도 2007년 5월에 출시된 이후 세 번에 걸친 업그레이드를 통해 제품의 기능을 향상
“출시 2년 2개월 만에 누적판매 200만대를 돌파 스테디셀러로 등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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