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비교분석] 롯데제과 자일리톨껌과 해태제과 자일리톨껌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02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서론

Ⅱ.본론

[1] 롯데제과와 ‘자일리톨 +2’
1.롯데제과 소개
2.롯데 ‘자일리톨 +2’소개
3.SWOT분석
4.마케팅 전략
5.STP전략

[2] 해태제과와 ‘자일리톨 333’
1.해태제과 소개
2.해태 ‘자일리톨 333’소개
3.SWOT분석
4.마케팅 전략
5.STP전략

Ⅲ.결론
우리가 내놓은 전략
본문내용
Ⅰ.서론
선정동기

1. 자일리톨 껌에 대한 궁금증
-껌에 대한 인식변화

2. 자일리톨 껌 시장에 대한 궁금증
-제과 시장의 새로운 돌풍

3. 자일리톨 껌 제조업체에 대한 궁금증
-그들만의 독특한 마케팅

4. 해태제과에 대한 궁금증
-후발업체로써의 성공전략

Ⅱ.본론
롯데제과와 ‘자일리톨 +2’
롯데제과 소개
롯데제과의 윤리경영
-자기 혁신을 통한 기업 윤리 강화
-21세기 초일류 기업으로 성장
롯데제과의 연혁
-1960~1970년대: 제과업체로의 기반
정착기
-1980년대: 세계의 기업으로
-1990년대~현재:세계의 중심으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조사를 통한 기업의 실패&성공
  • 분석5. 스타벅스의 STP분석6. 스타벅스의 성공 요인-본론-Ⅲ. 마케팅 실패사례1. McCormick의 실패2. Levis의 실패3. Coca Cola의 실패4. DuPont사의 Kevlar 실패5. 울 워스의 실패6. 삼성물산 프랑스 법인의 실패7. 메르꼴리디의 실패8. 런던포그의 실패9. 제록스 복사기의 실패10. 스프라이트와 스프린트11. 미소주의 실패분석1) 컨셉 2) 브랜드 3) 패키지 디자인 4) 타겟5) 커뮤니케이션Ⅳ. 마케팅 성공사례1. 롯데제과 자일리톨 껌의 성공2. 해태제과 하몬

  • [마케팅]`롯데제과 자일리톨 껌`의 마케팅분석
  • “롯데제과 자일리톨 껌”의 마케팅분석I. 기업현황 1) 회사소개2) 회사연혁3) 기업목표4) 매출구성5) 매출액 증가율II. 경영전략 1) 윤리경영2) 환경분석3) 제품(자일리톨)개발배경4) 자일리톨이란?목차세계최대규모, 최고경쟁력, 생존가능성 아시아 1위 라는등의 극찬을 받고 있슴.III. 마케팅전략 1) SWOT분석2) S/R/T분석3) 4PS분석4) 경쟁자분석 5) 광고전략IV. 향후전략V. 설문조사 및 참고자료 I. 기업현황1) 회사소개2) 회사연혁3) 기업목표4) 매

  • [마케팅성공사례] 롯데제과 `자일리톨` 마케팅사례
  • < 마케팅 성공기업 사례 >롯데제과 “자일리톨”◈ 목 차 ◈Ⅰ. 서론 . 1Ⅱ. Xylitol Gum의 개발 11. 제품도입 . 12. 개발배경 . 23. Xylitol의 실패와 성공 2Ⅲ. 2000년 마케팅 성공 전략 31. 환경분석 . 32. S

  • [마케팅]마케팅 사례모음(47개 기업.담당자인터뷰포함)
  • 마케팅 기법을 속속 발굴해 경영활동을 펴나가고 있다. 새로운 역발상 마케팅 기법으로 시장을 장악하거나 차츰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는 사례들을 집중 분석해본다.‘얘야, 껌 씹고 자는 거 잊지 마라.’ 작년 7월 선보인 30초짜리 역발 상 TV광고 한 편이 껌시장을 발칵 뒤집어놓았다.‘껌=충치’란 고정관 념을 깬 롯데제과의 자일리톨껌 광고였다. 자일리톨껌은 이 광고 한 편으로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껌, 음료, 발효 유, 우유 등의 식품업계에 자일

  • [신제품마케팅] 자일리톨 신제품 석류&키위 출시 전략
  • 롯데제과의 높은 시장 점유율도 안전하지 않게 되었으며 경쟁력 확보를 위한 새로운 제품 출시가 요구되었던 것이다. 그 결과 최근 유행하여 소비자들의 인지도가 높아진 석류, 그리고 맛과 기능에 비해 상품화가 비교적 덜 된 키위를 이용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본문에서는 분석 (롯데제과, 경쟁사, 고객)과 마케팅 믹스 (4P)를 통해 현재 롯데제과 자일리톨 껌의 시장성을 점검해보고 석류&키위 자일리톨이 시장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마케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