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 락앤락 PR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9 / 2019.12.24
- 1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본 론
해외진출역사
해외PR
진출현황
성공요인
2. 결론
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 중국에서의 PR활동
<희망공정행사>
중국의 낙후된 시골 지역 어린이들의 교육을 위해
중국정부가 시행하는 자선 교육활동
2005년부터 중국 아동절(6월1일)마다 락앤락 중국 전 직영점
당일 판매금액 중 일부를 상해시 희망공정 재단에 기부
<희망공정행사>
중국의 낙후된 시골 지역 어린이들의 교육을 위해
중국정부가 시행하는 자선 교육활동
2005년부터 중국 아동절(6월1일)마다 락앤락 중국 전 직영점
당일 판매금액 중 일부를 상해시 희망공정 재단에 기부
▶ 베트남에서의 PR활동
<프리미엄 전략>
한국에서 보다 높은 가격 제시
백화점의 VIP고객에게만 10%할인 판매
제품군을 다양하게 해서 종합 주방용품 매장으로 확장
→2010. 베트남에서 매출 2천 380만달러 달성
- 참고문헌
-
홈페이지
락앤락
http://www.locknlock.com
도서, 인터넷
1. 도서
예종석, 김명수 공저 『마케팅』, 박영사, 2003
이학식외 『소비자행동』, 법문사 , 2003
무역연구소 『세계로 가는 우리브랜드』, 2003
신현암외 2인 『브랜드가 모든 것을 결정한다』 , SERI , 2000.01.15
데이비드 아커 『데이비드 아커의 브랜드 경영』, 비즈니스북스 , 2003.01.05
2. 인터넷
금융감독원 홈페이지, http://www.fss.or.kr
락앤락 홈페이지, http://www.locknlock.com
매일경제 http://www.mk.co.kr
2007년 4월18일 브랜드 양극화 심화/토종, 국제 경쟁력 갖춰
2006년 1월31일 하나코비 ‘락앤락’, 지구촌 밀폐용기 대명사
2006년 8월28일 락앤락, 中 조비자 만족도 1위
삼성경제연구소 홈페이지, http://www.seri.org
삼성경제연구소, 전영옥「웰빙 문화의 등장과 향후전망」2005
삼성경제연구소,「소비자 태도조사」2007년 5월 6일
지퍼락 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ziploc.co.kr
코멕스 홈페이지, http://www.komax.net
타파웨어 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tupperware.co.kr
통계청 홈페이지, http://www.nso.go.kr
하나코비 홈페이지, http://www.hanacobi.co.kr
네이버 홈페이지 http://www.naver.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