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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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ROCK & ROCK
개 요
1. 기업소개
2. 시장환경분석
3. 마케팅전략
4. 중국시장사례
5. 성공요인분석
6. 문제점과 개선방안
7. 향후 전략
주방생활 문화를 선도하는기업
(주)락앤락은 1978년 설립 이후 신개념 4면 결착 밀폐 용기 락앤락을 통해 전세계 100여 개국에 수출되는 글로벌기업으로 성장해왔다.
2012 Global No.1을 목표로 밀폐용기 전문 브랜드에서 종합 주방 생활용품 브랜드 영역으로 확장해 나가고있다.
또한 친환경 원료를 사용한 제품을 생산함으로써 소비자의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주방용품업계의 선도적 역할을 하고있다.
기업소개
1985-05 국진화공(주) 설립
1994-00 하나코비(주)로 상호변경
1998-00 `LOCK & LOCK` 제품 출시
2001-01 미국 FAD 승인 획득
2001-10 미국 LA지사 설립
2002-10 중국 산동성 위해 WEIHAI LOCK&LOCK PLASTIC WARE CO., LTD 설립
2003-12 2003 제2회 100대 우수 특허제품 대상 특허청장상격인 최우수상 수상
2004-03 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밀폐용기부문 `브랜드 파워 1위`수상
2005-11 삼천만 불 수출의 탑 수상
2006-09 소비자 웰빙지수1위(3년 연속)
2007-12 베트남 호치민 시법인설립
2008-08 인도 뭄바이시 법인설립
2009-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밀폐용기부문 `브랜드 파워 1위`수상 (6년 연속)
기업소개
김치 문화
외국과는 달리 우리 민족은 김치 같은 저장 발효식품이 발달하여
좀더 신선하고 오랫동안 위생적으로 보관하는 것이 중요하며
국물이 많은 음식들로 인하여 새지 않게 저장할 수 있는 용기 필요
교체 비용이 없기 때문에 다른 제품으로의 전환이 쉬움
→ 차별화되고 좋은 품질이 필수
제품을 얼마나 손쉽게 구할 수 있는가
① 주 구매자가 20~40대 주부이다.
② 교체비용이 없다.
④ 구매자들이 밀폐용기에 대한 약간의 정보를 가지고 있다.
고객의 특성
시장환경분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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