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초고속인터넷 메가패스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30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환경분석
1. 기술환경
2. 시장환경
3. 경쟁사 분석
Ⅱ. 사업기회 및 사업위협
1. 사업기회
2. 사업위협
Ⅲ. 전략적 강점과 약점
1. 메가패스의 전략적 강점
2. 메가패스의 전략적 약점
Ⅳ. 표적시장 선정과 포지셔닝
1. 표적시장
2. 포지셔닝
Ⅴ. 전략대안 파악 및 선택
1. 기업전략
2. 사업전략
3. 마케팅전략
4. 성장전략
참고문헌
- 본문내용
-
초고속 인터넷 시장은 국내 인터넷 시장의 급격한 성장 및 고객의 고속인터넷에 대한 욕구의 증대에 따라 급성장했다. 또 한동안 수급에 어려움을 겪은 ADSL 장비가 원활하게 공급됐으며 사업자간 초기시장 선점을 위한 치열한 경쟁을 통한 상승효과로 가입자가 급증했다. 현재 초고속 인터넷 시장은 한국통신, 하나로통신, 두루넷의 ‘3강체제’를 구축하고 있다. 이 중 한국통신의 경우 하나로통신 등 다른 통신사업자에 비해 비교적 늦은 1999년 6월 초고속 인터넷 사업에 뛰어들었으나 1년만에 시장점유율 1위로 부상했다는 점에서 특히 주목할 만 하다. 서비스 품질 확보에 치중하며 저렴한 가격에 메가패스 브랜드를 활용한 공격적인 광고전략과 마케팅을 전개한 것이 주효했다고 볼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