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하나포스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02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사업의 정의

Ⅱ. TOWS 분석

Ⅲ. STP 분석 및 포지셔닝

Ⅳ. 마케팅 믹스(4Ps)

Ⅴ. 결론

-참고자료
본문내용
4개의 다른 상품과 확실한 서비스로 고객만족도 1위 제품 선정
한국통신 매가패스 인지도와 시장점유율에 의한 약세
다양한 이벤트와 A/S로 폭넓은 고객층 확보
각종 이벤트 개선과 다양한 컨텐츠 개발로 시장 점유율 확보
하나포스 에니웨어 서비스로 전국 전지역 잠재고객 확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싸이월드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지금까지 싸이월드의 현재 사업과 마케팅 전략에 대해 알아보았다. 여기서는 우리의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우리가 싸이월드 마케터의 입장에서 차후 마케팅전략을 구상해보도록 하겠다.싸이월드의 홍보 전략은 어떻게 세울까? 지금까지 싸이월드가 알려지는 방법을 보면 주로 주위 친구들을 통해서 알려지는 경우가 많았다. 미니홈피를 갖고 있는 친구가 ‘내 홈피에 한 번 놀러와봐’라는 식으로 싸이월드에 대해 알게 된다. 이런 식

  • [경영학] 네이버(Naver)마케팅 전략
  • 분석이 시급)- 1020세대의 패턴을 다시 읽어, 보다 감각적이며, 개성적인 segmentation필요, 그에 따른 마케팅 방향 수정이 절실함.(지식 쇼핑과 블로그)- 인터넷을 사용하는 연령층에 맞추어 사이트의 질적인 개선이 더 요구됨장점단점*Ⅴ. NAVER 전략선호 서비스 “preference service”통합검색과 지식검색, 포토갤러리, Blog(Web-log), 포토앨범 등 다양하고도 사용자들의 기호와 편리성을 생각한 서비스를 제공 (Blog(Web-log) 서비스의 경우는 11월, 감성에 도

  • [서비스마케팅] CJ CGV 서비스 전략
  • 하나포스,프라임e현대,KTF멤버스,LG텔레콤멤버스 나만의 최적할인 카드란 메뉴로 최적의 요금할인 방법을 찾아줌☆ 인터넷 사전예약제 도입을 통한 개봉관수 관리*V.서비스 마케팅 믹스CGV – 서비스 촉진 전략판매 촉진광 고가격 지향적 판촉 - 가격할인비가격 지향적 판촉 – 멤버쉽 카드제도인터넷발권유도 : 포인트 추가적립 (인건비 절약)포인트 달성고객 : 영화관람 이메일 발송별마크, ‘first class-cinema’ 문구인터넷, 홈페이지 광고고

  • 서비스마케팅 실패사례 -하나로텔레콤
  • 하나포스 대비 메가패스 홈페이지의 구성이 체계적이며,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담고 있다.▶ 자세한 정보제공은 소비자에게 보다 높은 신뢰도를 제공할 수 있다. 3. 서비스 마케팅 전략1) SWOT AnalysisStrengthWeakness⋅최초 IPTV시장 진출⋅확고한 업계 2위 이미지 구축⋅대기업(SK)과의 인수/ 합병으로인한 시너지 효과⋅경쟁업체(KT) 대비 저렴한 가격⋅장기간의 약정계약 고객 보유⋅정보유출 사건관련 이미지 약화,신뢰도 하락⋅지속적인

  • [인터넷마케팅] NHN `네이버` 마케팅전략 분석
  • 전략 분석1. Segmentation(1) 네이버 서비스 회원의 분류(2) 전체 인터넷 이용자의 분류 2. Targeting(1) Product specialization : 지식 검색(2) Full market coverage : 지식쇼핑과 금융 서비스(3) Market specialization3. Positioning(1) 지식검색(2) 지식쇼핑(3) 금융 서비스(4) 엔토이Ⅴ. 마케팅 믹스 - 네이버와 엔토이를 중심으로1. Product2. Price3. Promotion※ 광고분석4. PlaceⅥ. NHN의 향후 전략에 대한 분석1. naver의 허용마케팅 실시2. 쇼핑몰 수익구조 개선(by 웹로그파일 분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