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분석]하나로통신 하나포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06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사업의 정의

Ⅱ. TOWS 분석

Ⅲ. STP 분석 및 포지셔닝

Ⅳ. 마케팅 믹스(4Ps)

Ⅴ. 결론
본문내용
1. 초고속 인터넷 상품 케이블과 ADSL
2. 24시간 고객지원 콜 센터(국번 없이 106)
3. www.hananet.net 사이트 제공
4. 기사방문 설치 및 A/S 제공
5. PC 통신 천리안 무료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스포츠광고][기업]기업스포츠광고의 효율성, 기업스포츠광고의 스폰서십(스폰서쉽), 기업스포츠광고의 소비자의사결정과정, 기업스포츠광고의 모델, 기업스포츠광고의 마케팅, 기업스포츠광고의 사례 분석
  • 하나로통신 하나포스 VDSL(Very high bit rate DSL; 초고속디지털가입자회선)1) 광고의 타겟2) 광고의 목적3) 광고에서 강조하고 있는 것Ⅷ. 결론참고문헌Ⅰ. 서론논제설정이론에 관한 연구들은 일반적으로 매스 미디어에서 반복적으로 취급되는 사안이 대중논제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언론의 논제설정이론에 따르면, 매스 미디어는 어떤 특정한 이슈를 선정하여 강조함으로써 그것이 대중들에 의해 중요한 이슈로서 지각되게 한

  • [경영학] 격변하는 초고속인테넷 서비스 시장
  • 하나로텔레콤이 약 37%, 두루넷 약 71%, 온세통신은 99%가 넘는 비중을 파워콤 망에 의존하고 있다. 즉 신규로 진출하는것이기는 하나 근본적으로 신생업체와는 다른 의미의 진출인 것이다. 현재 파워콤은 기존의 망과 저렴한 사용료를 바탕으로 하여 기존 업체들을 위협하고 있다.2.파워콤의 마케팅 활동 분석파워콤의 마케팅 특성은 초고속 인터넷 시장의 경쟁사 대비 속도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감동 서비스를 위해 차별화전략을 진행하고 있

  • [마케팅조사] 하나로텔레콤 `하나포스`의고객탈환 및 고객유지 전략방안을 위한 소비자 조사
  • 마케팅이 주효하였다고 판단됨KT하나로파워콤MSO전환고려회사47.3%12.7%16.4%18.2%(n=55)3. 조사결과: 3rd Stage전환의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전환하지 않은 이유를 물어본 결과 귀찮은 해지 및 재가입 과정이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음3rd Stage18.2%52.7%20.0%3.6%3.6%1.8%(n=55)비전환 사유의무사용 기간이 남아 있어서해지하고 재 가입하기 귀찮아서서비스 차이가 별로 없다고 판단되어의사결정권한이 없어서잘 모르겠다기타4. 전략제언고객탈환

  • [방송영상산업] 뉴미디어, IPTV의 현재와 미래 -KT의 사업현황을 중심
  • 마케팅 전략으로 이미 10만 가입자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이는 하나 TV 서비스에서 IPTV 서비스로 이전 되었을때 기초 토대로 KT와의 경쟁에서 우의를 차지하겠다는 의도로 엿볼 수 있다. 이에 반해 KT의 메가패스 TV는 홍보와 서비스의 질 면에서 하나 TV에 떨어지는 면모를 보이고 있다. 이는 KT의 중점 전략이 IPTV 활성화를 위한 노력이라고 생각된다.5. KT IPTV사업의 SWOT 분석Strength 강점선진기술 보유, 광대역 네트워크 가입자 수 최대 보유 기업 안정적

  • [마케팅] 숫자마케팅
  • 통신산업(SKT, LGT, KTF), 미국자동차업계(GM, 포드, 크라이슬러), 미국 외식업계(맥도널드, 버거킹, 웬디스), 등이 모두 이 범주에 들어간다. 중장기적인 기업 전략을 세울 때 결국 3위 안에 들어가기 위한 목표를 세우고 포지셔닝을 해야 한다는 교훈을 준다.2. 숫자 3의 마케팅사례-국내-SM 3, 3분 카레, 삼성생명 브랜드 Future30+ 발표, “3월 3일엔 삼겹살 드세요”, 영화 ‘300’기사스크랩● 삼성생명 브랜드 Future30+ 머니투데이2007-02-26 02면 846자 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