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코스트코 국내 현지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09 / 2019.12.24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한국 영업 및 한국 시장 진출 연혁
2.시장 현황 및 시장 분석
3.현지 마케팅 현황 분석
4.영업실적 평가와 향후 과제
- 본문내용
-
2. 한국에서의 영업활동
유료회원제
연회비수익
골드스타회원권 (19세 이상)
비즈니스 회원권 (사업자 등록 법인)
창고형 도매상점
매장 투자비, 유통관련 물류비 절감
자회사로부터의 직수입을 통해 세금부문 원가절감 (수입품 37%)
자사 브랜드 커클랜드 시그내쳐 (Kirkland Signature)
빵과 김치 등 매장 내 직접 제조, 생산
대량판매 목적 비즈니스 사업자를 겨냥, 대량유통에 의한 원가절감
중략
2. 국내 경쟁업체
신세계㈜
1993년 설립
업계 1위
2006년 월마트 인수 후 규모확장
국내 최초, 최대
삼성테스코㈜
1997년 설립
업계2위
2008년 홈에버(구 까르푸)인수
롯데쇼핑 ㈜
1998년 설립, 2000년 말 출점
업계 최단기간 1조원 매출 돌파
업계 최단기간 50호점 출점
2010년 GS마트 인수,
3강 구도 형성
농협하나로마트(식자재)
킴스클럽 등이
코스트코와 유사한
유료회원제를 사용하며
경쟁하고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