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하이마트의 광고성공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8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 목차
-
<1> 하이마트 경쟁사 분석
<2>하이마트 광고 변화와 광고 전략
<3> 매출비교와 하이마트 성공전략 분석
- 본문내용
-
하이마트의 경쟁자
1. 전자랜드 21(전문 양판점 경쟁자)
- 1985년 설립된 하이마트 유일의 카테고리 킬러 경쟁업체
- 전국 106개 점포. 직원수 1,450명
2. 직영점, 대리점(삼성 리빙프라자, LG 하이프라자)
- 자사 전문브랜드 판매 대리점
- 소규모 영세 대리점들이 대거 LG,삼성 등의 직영
매장으로 편입, 흡수
- A/S 매장과 같이 운영되는 점포가 많으므로 유리
3. 전자 전문 쇼핑몰
- 강변 테크노마트 및 용산의 전자제품 상가단지
(선인상가,나진상가 등)
4. 기타 경쟁자
- 백화점
- 할인점
- 기타 홈쇼핑 및 무점포 업체
- 인터넷 쇼핑몰 등
하이마트 광고유형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 오페라편
혼수품=하이마트 개념 정립 시작
본 광고가 큰 히트를 치면서 소비자 인지도 및 호감도가 급상승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