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CJ O 쇼핑(cj 오쇼핑) 성공요인 및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1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 왜 하필 오쇼핑
Track 1. 기업소개
Track 2. 90년대 후반
Track 3. 2000년대 초반
Track 4. 2000년대 중반
Track 5. 최근
Track 6. 성공요인
Track 7. 종합
OUTRO. 비전과 전망, 문제점
본문내용
Track2. 90년대- 외부환경
97년 IMF이전 : 경기의 호황 – 소비의 촉진
97년 IMF이후 : 최악의 경기 부진 – 소비자의 소비 감소, 기업의 도산
아날로그 방식 사용


Track3. 2000년대 초 - 외부환경
반짝 경기의 상승 – 외환위기의 극복 이후 내외수 시장의 활기
경기불황 (북핵문제, 사스, 2003년 카드대란): 소비심리의 축소
IMT-2000(유무선통합차세대통신서비스) : 디지털 시대의 도래
IT산업의 발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J오쇼핑 기업분석과 경영전략,마케팅전략분석및 CJ오쇼핑 글로벌마케팅전략분석 PPT레포트
  • 쇼핑몰 부문 9년 연속 1위2. CJ오쇼핑 마케팅전략과기업 핵심역량 및 차별화 전략 -4p분석-핵심역량 (유통전략시스템 GLS / PB상품)-차별화 전략(스타샵 / 편성표공개 / 카탈로그)2 핵심역량 및 차별화 전략 기업의 범위확장과 해외시장 진출방식 기업성장과 국제화-기업 성장 전략(가치사슬/ 제품폭/ 지리적 범위확장)-국제화 동기해외시장 진출방식 선택-진출방식 결정 기준(내부화기준/내부화 파생기준, 외부환경요인기준/내부환경요인기준)

  • CJ오쇼핑 기업정보자기소개서면접 정보
  • 쇼핑 부문 12년 연속 1위, 온라인쇼핑몰 부문 10년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 당사는 중국 상해 동방CJ의 성공을 발판으로 2008년 10월 중국 천진에서 홈쇼핑사업을 개시하였으며, 인도, 베트남, 일본 등에 차례로 진출하여 성공적 안착 및 경쟁력 강화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또한, 태국 GCJ 및 터키 등의 신규 오픈 사이트에서 입지를 다지며 차후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성장세를 지속해 나갈 것입니다.(출처: DART-CJ오쇼핑 연간보고서)연혁년  도내        

  • [경영분석론] CJ CGV 기업분석, 재무제표 분석 및 향후 전망
  • CJ 관련)CJ 기업 - 집단에 소속총51개 - 상장 8개사, 비상장 43개사A . FOOD & FOOD SERVICEB . ENTERTAINMENT & MEDIAC . HOME SHOPPING & LOGISTICS D . BIO & PHARMAE . INFRA각 항목 대표적인 회사만 언급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건강, 즐거운, 편리를 선사하는 믿을 수 있는 종합 생활문화기업 CJ4대사업군 : 식품 및 식품서비스 분야, 엔터테인먼트분야, 홈쇼핑 등 신유통 분야, 생명공학 및 제약사업, 인프라 분야가 전체 사업군의 업무역량을 뒷받침A : CJ제일제당, CJ푸드시

  • 글로벌 유통전략 사례 연구
  • 쇼핑(138) 선전, 겨울철 안방쇼핑족 증가 탓 . 식품 물가 상승으로 슈퍼마켓(96), 대형마트(87) 전망 어두워- 애로사항 : ‘소비심리 위축 따른 매출 부진’(39%), ‘수익성 하락’(18%), ‘업태간 경쟁격화’(13%), ‘상품가격 상승’(8%) 순4분기 소매유통업 경기가 어두울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홈쇼핑만이 나홀로 호황을누릴 것으로 보인다.대한상공회의소(회장 손경식)가 최근 서울 및 6대 광역시 943개 소매유통업체를 대상으로실시한 ‘분기 소매유통

  • CJ오쇼핑 중국진출 경영전략,마케팅전략분석과 CJ오쇼핑 기업분석및 CJ오쇼핑 현 문제점분석과 새로운 대안제안 레포트
  • 쇼핑텔레비전, 사명을 39쇼핑으로 변경1999년 11월 23일 : 코스닥 상장2000년 3월 30일 : 39쇼핑, CJ㈜ 에 인수2000년 6월 1일 : CJ39쇼핑으로 사명과 채널명 변경2000년 9월 : 군포 물류센터 오픈2001년 7월 : 본사 사옥 및 콜센터 이전2001년 8월 : 인터넷 쇼핑몰 오픈2002년 10월 1일 : CJ홈쇼핑으로 사명과 채널명 변경2008년 8월 : 본사 신사옥 증축2009년 5월 1일 : CJ홈쇼핑, 사명과 채널명을 CJ오쇼핑으로 변경22009년 12월 24일 : 보도자료를 통해 온미디어 지분 55.17%(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