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컴즈가 M&A -엠파스인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사례연구

2.1 SK컴즈가 M&A를 통해 얻는 시너지효과

2.2 엠파스인수 결과

3. 2011년 현재 SK컴즈의 전략

본문내용
인수배경
SK그룹전체 전략 - ‘유무선 통합 서비스 시장의 선두’
교육 컨텐츠 확보 → 통신, 방송, e러닝 산업의 융합
SK컴즈의 네트워크 + 이투스의 콘텐츠 기획력 → NEW 학습모델

인수이후

2008년 8월 ‘이투스 자회사로 분사’
전문적이고 신속한 의사결정이 가능한 체제 구축
오프라인 학원 연계사업에 속도를 내기 위해
2009년 10월 ‘이투스 매각 결정’
개편 단행한 네이트에 역량 집중하기 위해


SK컴즈

정체 · 성장 동력을 잃어버린 ‘ 미니홈피 ’
인터넷 유저 : 편의 서비스가 한곳에 있는 포털 사이트 선호
매년 성장하는 검색 광고 시장 - 검색 사업 진출 위한 기반 기술 확보
SK 전사적 측면 : 웹 검색 기반 기술 · 무선 인터넷 검색 시장 진출 염두
엠파스의 검색기술 + 유선인터넷 검색시장 확대 → 무선인터넷 검색시장 확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략경영론] SK커뮤니케이션즈 M&A -엠파스인수
  • 전략 경영론- SK커뮤니케이션즈 -목차 1. 기업소개 및 연혁2. 사례연구2.1 SK컴즈가 M&A를 통해 얻는 시너지효과 2.2 엠파스인수 결과3. 2011년 현재 SK컴즈의 전략 1. sk컴즈 소개연혁1.1 기업소개커뮤니티와 관련 컨텐츠 매출액 1위, 메신저 시장 1위, 국내 검색시장분야에서 3위 ? ‘ SK컴즈’ 1. SK컴즈의 사업내용매출액컨텐츠- 2,600만명이 넘는 회원 기반을 보유한 국내 최대의 소셜 네트워크‘싸이월드’미니홈피 를 통하여 지인과 소통하고 개

  • [전자상거래] 인터넷 포털 사이트와 UCC -Nate 네이트
  • 원칙을 지키는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 참고문헌http://news.etomato.com/news/etomatonewsread.asp?no=121198http://blog.naver.com/grooveash?Redirect=Log&logNo=140093193823http://ko.wikipedia.org/wiki/%EC%8B%9C%EB%A7%A8%ED%8B%B1%EC%9B%B9http://www.ebizstory.com/522http://www.mymits.net/812548네이트온(Nate ON)의 성공전략 및 요인(작성자) dnlfhfmfhttp://www.acecounter.com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융합과 포털의 차세대 미디어전략 분석,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싸이월드의 성공요인과 향후 전략, 이마스

  • 국내외 기업들의 M&A 성가 사례와 전망
  • M&A적대적 M&A결합형태에 의한 분류수평적 M&A수직적 M&A복합적 M&A교섭방법에 의한 분류개별교섭공개매수결합주체에 따른 분류국내 M&A (in ⟶ in)국외 M&A (in ⟶ out)법적형식에 의한 분류자산취득주식취득합병위임장 쟁탈결제수단에 의한 분류현금주식교환LBO복합표1❘M&A 분류Ⅲ. M&A 성공 사례 - SK 커뮤니케이션즈 + Cyworld국내 4대 포털 사이트 중 하나인 Nate.com(이하 네이트)을 운영 중인 SK 커뮤니케이션즈(이하 SK컴즈)가 2001년부터 인터넷

  • SK커뮤니케이션즈의 엠파스 인수 사례연구-인수합병
  • 결정했다고 설명한다. 2007년 인수합병을 이후로 5년째 되는 지금 합병 전 보다 발전된 결과를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글로벌화로 또 다른 변화를 준비하는 SK 커뮤니케이션즈가 어떠한 모습으로 변하게 될지 희망적인 진보를 기대하는 바이다. 토의과제 121. SK커뮤니케이션즈가 인수합병을 통해 얻는 시너지효과는 무엇입니까?2. SK커뮤니케이션즈의 엠파스 인수가 과연 성공적인 결과를 낳을 수 있을지 평가하시오.13Thank you.Q & A3456789101112

  • 기업들의 M&A 성공과 실패 사례와 전망
  • 기업들의 M&A 성공과 실패 사례와 전망Ⅰ서론Ⅱ. M&A 개론1. M&A의 개념2. M&A의 효용3. M&A 분류Ⅲ. M&A 성공 사례1. SK컴즈 & Cyworld2. SK컴즈 Cyworld M&A 배경3. SK컴즈와 IMM창업투자의 Cyworld M&A 과정4. M&A 이후 SK컴즈와 Cyworld5. SK컴즈 Cyworld M&A 성공요인6. SK컴즈와 Cyworld의 현재Ⅳ. M&A 실패 사례 1. America On-Line & Time Warnar2. AOL 타임워너 M&A 3. AOL 타임워너 M&A 과정4. AOL 타임워너 M&A 후5. AOL 타임워너의 현재6. AOL 타임워너 M&A 실패요인Ⅳ. 기업 M&A의 최근 동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