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프레스티지 젖병 스마트폰 이용한 마케팅 -QR코드를 이용한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서론
-선정 동기 및 목적

본론
-제품 소개

1. 시온잉크를 사용해 젖병의 가장 알맞은 온도를 시각화하다.

2. 45도 기울어진 젖병 입구로 편리성을 추구하다.

3. 젖병에 QR코드를 입력해 새로운 마케팅 통로를 창출하다.

-기술적 특징

1.색 변환 온도 설정

2.색상 설정

-경쟁사 분석

1.중국시장

2.일본시장

-시장상황 분석
1.중국시장

2.일본시장

-SWOT

-STP

-4P

결론


본문내용
닥터브라운의 유리젖병의 경우 일반 젖병과는 다른 독특한 통기시스템으로 인해 아기가 헛 공기를 마심으로써 생기는 배앓이를 현격하게 감소시켜준다. 또한 엄마젖이 나오는 속도처럼 우유를 빠는데 드는 힘이 적으므로 콧물이 중이로 역류되어 발생하는 중이염을 예방할 수 있으며, 우유를 산화시키는 공기유입을 최소화하여 비타민C의 파괴를 막아준다.
이처럼 아이를 가진 부모를 마케팅의 타켓으로 삼은 만큼 제품의 구성이 최대한 다양한 부분에서 소비자의 Needs를 만족시켜야 한다. 그에 따라 우리 조의 젖병은 과학적 원리를 통해 아이와 부모의 편리함을 돕고, 아이가 선호하는 디자인을 통해 즐거운 식사 시간 제공할 것이다. 또한 현재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 수가 이천만명을 넘어섰으며 그에 따라 스마트폰을 이용한 마케팅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점 등을 토대로 QR코드를 이용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본론
-제품 소개

1. 시온잉크를 사용해 젖병의 가장 알맞은 온도를 시각화하다.

-시온잉크의 원리
소주의 가장 맛있는 온도는 7-10도 이다. 참이슬의 제조사 진로는 소주의 맛있는 온도를 고객이 눈으로 확인 가능하게 해 소주의 청량감과 고객의 만족도롤 높이는 방법을 사용한다. 차가운 참이슬의 두꺼비는 파란색의 형상을 띄게 되고 먹다보면 실내 온도에 따라 소주의 온도도 올라가 소주가 미지근해지면 두꺼비 색깔이 무색으로 변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소셜커머스의 현황과 전망
  • 이용하지 않는 이유 (%)이용하는 이유 (%)개선되어야 할 부분 (%)소셜커머스가 개선해야 할 점고객들에 대한 동등한 대우 폭넓은 할인제도 도입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설명 꼼꼼한 물품 선별답변의 신속성상품, 쿠폰의 종류 다양화 15정직한 거래를 해야 9 광고 활발히 해서 인식 넓히기 6 교환/환불의 개선정확한 상품 설명과 가격비교 쿠폰기간을 연장392012-11-21성신여자대학교 마케팅원론참고서적 및 출처http://danmee.chosun.com/site/data/htmldir/201

  • PR 캠페인 사례연구-코웨이 물성장 프로젝트
  • 이용수기 이벤트’ 등이 있다.뿐만 아니라, 물 카페에서는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물과 탄산수를 제공하고, 인바디 측정, 피부 수분도 체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뷰티푸드/수분 크림 등 수분과 관련된 뷰티 제품 테스트의 제공을 통해 물 건강과 아름다운 외모의 연관성을 상기시키며 캠페인의 효과를 확장된 공중에게 어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3)Issue placement비타민① 타깃 :건강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 세대(주요 타깃과 관련이 높은 타깃)

  • 소셜커머스의 현황과전망,소셜커머스유형및특징,소셜커머스문제점,할인사이트.반값사이트
  • 폰자바입니다!!)분야별로 쇼핑을 전문화한 소셜커머스의 등장.예) 주부를 대상으로 농산물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소셜커머스 ‘그린애’는 장난감이나 젖병, 쌀 등의 생필품과 식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음. 그 외 학원 강의나 자격증 강의 할인쿠폰만을 모아서 거래하는 소셜커머스도 등장19저가격쇼핑시간 단축 효과 - 소비자의 쇼핑 구매 형태 변화: 가격 부담 때문에 이용하지 못했던 상품을 저렴하게 단시간에 이용할 수 있게 됨 - 상품별,

  • 독후감 176권 638Page (서평,독후감상문,독후감 모음)
  • 스마트폰, 컴퓨터 게임에 빠져 생각하기 싫어하는 눈빛에 초점을 잃은 아이들, 교사의 권위는 이미 땅에 떨어지고, 왕따 문제와 성적으로 비관하고 삶의 목적을 모른 채 돈이라는 맹목적인 목적을 위해 수단과 방법은 중요하지 않는 이 메마른 땅에 꽃을 피울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이 인문고전독서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 책에서 밝히는 한 가지 이야기 중에서 조금 충격적인 부분은 공립학교가 직업 군인과 공장 노동자를 생산하는 것이 목적이었던

  • QR코드 장단점과 활용 마케팅 및 전망0k
  • 스마트폰의 보급이 1000만대를 넘어서면서 모바일 홈페이지 전문 제작업체인 서진크리에이티브에는 또 다른 고민이 생기에 되었는데 다름 아닌 QR코드다. QR코드 스캐너의 보급과 QR코드 마케팅 또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QR코드는 기존의 바코드의 용량을 뛰어넘은 정보를 넣을 수 있는 2차원 바코드로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 하면 1초 이내에 모바일홈페이지로 간단히 이동하여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기업들은 물로 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