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프레스티지 젖병 스마트폰 이용한 마케팅 -QR코드를 이용한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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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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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서론
-선정 동기 및 목적
본론
-제품 소개
1. 시온잉크를 사용해 젖병의 가장 알맞은 온도를 시각화하다.
2. 45도 기울어진 젖병 입구로 편리성을 추구하다.
3. 젖병에 QR코드를 입력해 새로운 마케팅 통로를 창출하다.
-기술적 특징
1.색 변환 온도 설정
2.색상 설정
-경쟁사 분석
1.중국시장
2.일본시장
-시장상황 분석
1.중국시장
2.일본시장
-SWOT
-STP
-4P
결론
- 본문내용
-
닥터브라운의 유리젖병의 경우 일반 젖병과는 다른 독특한 통기시스템으로 인해 아기가 헛 공기를 마심으로써 생기는 배앓이를 현격하게 감소시켜준다. 또한 엄마젖이 나오는 속도처럼 우유를 빠는데 드는 힘이 적으므로 콧물이 중이로 역류되어 발생하는 중이염을 예방할 수 있으며, 우유를 산화시키는 공기유입을 최소화하여 비타민C의 파괴를 막아준다.
이처럼 아이를 가진 부모를 마케팅의 타켓으로 삼은 만큼 제품의 구성이 최대한 다양한 부분에서 소비자의 Needs를 만족시켜야 한다. 그에 따라 우리 조의 젖병은 과학적 원리를 통해 아이와 부모의 편리함을 돕고, 아이가 선호하는 디자인을 통해 즐거운 식사 시간 제공할 것이다. 또한 현재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 수가 이천만명을 넘어섰으며 그에 따라 스마트폰을 이용한 마케팅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점 등을 토대로 QR코드를 이용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본론
-제품 소개
1. 시온잉크를 사용해 젖병의 가장 알맞은 온도를 시각화하다.
-시온잉크의 원리
소주의 가장 맛있는 온도는 7-10도 이다. 참이슬의 제조사 진로는 소주의 맛있는 온도를 고객이 눈으로 확인 가능하게 해 소주의 청량감과 고객의 만족도롤 높이는 방법을 사용한다. 차가운 참이슬의 두꺼비는 파란색의 형상을 띄게 되고 먹다보면 실내 온도에 따라 소주의 온도도 올라가 소주가 미지근해지면 두꺼비 색깔이 무색으로 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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