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기업 경영분석과 마케팅SWOT,STP,4P전략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4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선정동기

2..기업소개

3..기업비전

4..연혁

5..핵심가치와 공유가치

6..미스터피자의 특징

7..해외진출현황

8..경쟁사분석(피자헛, 도미노피자)

9..자사분석

10..STP
세분화(Segmentation)
Targeting(타겟시장)
포지셔닝(Positioning)

11..SWOT분석

12..4P
제품 (Product)
가격 (Price)
유통 (Place)
촉진 (Promotion)
본문내용
국내 프렌차이즈 업계에서 해외진출을 모색하는 우수의 기업

여성마케팅과 웰빙 마케팅으로 특화된 경쟁전략

2~30대 위주의 젊은 층이 흔히 접할 수 있는 산업은 외식산업으로써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피자는 우리나라의 외식산업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피자헛 마케팅케이스 연구 : 피자헛 기업현황과 성공요인/ 피자헛 마케팅 4P,STP,SWOT분석/ 피자헛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CONTENTS1. 피자헛 기업소개(1) 기업개요(2) 피자헛 성공요인2. 피자업계 시장상황분석3. 피자헛의 생산시스템 분석 (JIT활용전략)(1) JIT 활용사례(2) JIT 활용을통한 개선사항4. 피자헛 마케팅 성공,실패사례(1) 마케팅 성공사례 (UCC를 활용한 성공사례)(2) 마케팅실패사례5. 피자헛 SWOT분석6. 피자헛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3) Positioning7. 피자헛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1) 이미지마케팅 제안

  • [소비자행동] 지정환 임실치즈피자 브랜드의 마케팅 비교 및 조사
  • 기업연혁2. 시장 환경 분석 1)소비자분석(설문지) 1. 귀하의 성별은? ① 남자 (50%) ② 여자 (50%)2. 귀하의 평균 한달동안 피자를 먹는 횟수는?① 거의 먹지 않는다 (26%) ② 1번 (28%) ③ 2번 (32%) ④ 3번 (10%) ⑤ 4번 이상 (4%)3. 귀하는 어떤 브랜드의 피자를 자주 먹으며 좋아하시나요?① 도미노 피자 (16%) ② 미스터 피자 (43%) ③ 피자헛 (16%) ④ 지정환 임실치즈피자 (5%) ⑤ 임실치즈피자 (5%) ⑥ 다사랑 피자 (3%) ⑦ 조피자 (6%) ⑧ 기타 (1%) 4.

  • [국제경영] 코카콜라 VS 펩시 비교분석
  • 마케팅 분석 1) SWOT분석1. 시장 분석가. 유통환경의 변화ⅰ) 유통구조의 변화과거에는 도매상이 유통구조의 큰 비중을 차지하며 덤핑과 무자료 거래가 성행하여 소매상에 대한 제품정책과 가격정책에서 기업의 마케팅 전략과 기업간의 공정한 경쟁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하는 경향이 있었다. 그러나 1994년 이후로 금융실명제가 정착되면서 무자료 거래가 위축되었고 도매상이 급격히 감소하게 된 반면 이로 인하여 유통질서가 점차 안정되었고 공

  • [성공사례] 미스터피자 해외진출 분석 및 감성마케팅 사례 분석
  • 국내 외식기업 성공사례 - Mr.Pizza 해외진출 분석 및 감성마케팅 사례 분석C O N T E N T SCHAPTER 1 – 서론- 주제선정, 현황, 경영철학, Concept- 기업 연혁, 제품 분석, 경영이념 ValueCHAPTER 2 – 본론 : 시장환경, 경쟁사분석- 경쟁사 비교분석 : 피자헛, 도미노피자- 내부, 외부 환경 분석CHAPTER 3 – 본론 : 마케팅전략 분석- STP - 4P - SWOT - BCG MATRIX- 광고, CF 분석CHAPTER 4 – 결론 / 나아갈 방향- 현재의 문제점 분석- 나아갈 방향 / 전망- 전략 제

  • [A+] 외식경영 프렌차이즈경영 - 놀부 기업전략 및 성공요인 마케팅 4P STP SWOT, 해외진출 사례분석(hwp)
  • 기업개요 2. 경영현황, 재무현황 3. 제품현황, 주요메뉴4. 기업이념, 경영전략 5. 성장과정 및 역사 6. 로고의미 , 탄생배경 본론 1 - 한식외식기업 시장현황, 시장환경 분석 1. 시장조사1) 국내 한식 체인 브랜드의 현황2)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의 해외 진출 현황 본론 2 - 놀부 마케팅전략 분석 1. 놀부 한식의 세계화를 위한 놀부 메뉴의 SWOT 분석2. 놀부의 Target층 분석3. 마케팅 - SOWT-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4. 마케팅 - STP 분석⑴ 시장세분화(S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